맛집리뷰

대구 팔공산맛집 '더기네장어'

먹스타킹콩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갑자기 아버지의 의견으로 먹게 된 장어.

장어탕도 후보에 있었지만,

저는 구이를 더 좋아하기에 오게 된 이곳!

대구팔공산맛집 대구더기네장어

덕이네장어 아닙니다 😂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한 더기네장어.

팔공산 음식집은 대부분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 거 같아요.

이곳도 주차장 넓고 사람도 많았어요.

건물 옆에는 잠깐 쉬어가기 좋은 공간이 있었어요.

날씨만 좋으면 잠깐 쉬어가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부모님이랑 같이 갔기 때문에

참 숯불장어구이 1kg로 주문했어요.

장어는 외래종(비콜라, 말모라타, 로스트라다 등)을 가져와

국내에서 6개월 이상 기르면 국내산으로 표기할 수 있는데,

한국, 극동산 자포니카종을 언급한 거 보니 믿음이 가네요ㅎㅎ

 

기본 밑반찬으로

장어와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무쌈과 명이나물을 좋아하는 저에겐 최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먹을 만큼 직접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

장어 기다리면서 요 뼈 튀김을

리필하면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

고소하면서 바삭한 게 괜찮더라고요!

80% 초벌 해서 나온 장어!

이미 초벌 해서 나온 상태라 적당히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요렇게 세워서도 구워주고..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장어 ㅋㅋㅋ

뭐든 바싹 익혀 먹는 걸 좋아하는 저에겐 딱 좋았어요.

진짜 비린내는 하나도 안 나고,

입에 뭐가 걸리는 거 하나도 없이

쫄깃하면서 고소한 게 진짜 맛있었어요.

개별로 주는 양념소스도 찍어서 먹어봤는데,

완전 제 취향! 👍

요렇게 유자가 들어간 깻잎지랑 같이 먹어보고

같이 나온 도라지무침을 살짝 구워서

명이나물 + 깻잎지 + 구운 도라지 + 장어 쌈도 먹고 ㅎㅎ

진짜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도라지를 구워 먹으니 엄청 괜찮더라고요!!

구워 먹는 거 추천 추천!

진짜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는데,

빨리 먹어서 그런가? 배가 조금 덜 차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어죽 칼국수, 아버지는 곤드레 장어탕을 추가 주문!

 

수제비도 들어간 어죽 칼국수까지 먹으니

배가 빵빵해졌어요 ㅋㅋㅋ

저희 아버지는 어죽칼국수보다는

곤드레 장어탕이 낫다고 하시던데,

솔직히 저는 구이 말곤 그렇게 맛있다고는 못느끼겠어요ㅎㅎ

장어구이는 맛집인정👍

 

 

 

 

대구 팔공산 널찍한 한옥카페 브리니 팔공

브리니 팔공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팔공산에 위치한 깔끔한 한옥카페 넓은 정원도 있어서 좋았던 브리니 팔공에 갔다 왔어요. ​ ​ ​ ​ 카페

muksta-kingkong.tistory.com

 

대구 팔공산 맛집 탐방 어탕 국수 원조할매뚜레박어탕

원조할매뚜레박어탕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집에 있다가 갑자기 부모님이 어탕 먹으라고해서 따라간 팔공산 원조 할매 어탕 국수 할매뚜레박어탕. ​

muksta-kingkong.tistory.com

 

대구 팔공산 메밀 맛집 탐방 이연숙 메밀천국

이연숙 메밀천국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더운 여름날이라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팔공산 근처에 위치한 메밀요리 전문점 이연숙 메밀천국에 다녀

muksta-kingkong.tistory.com

 

대구 팔공산 근처 맛집탐방 연경지구 가마꿉, 구운 닭과 떡볶이의 조합 국물떡볶이 치킨세트 후

가마꿉 국물떡볶이 치킨세트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구운 치킨에 떡볶이를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가마꿉! 요즘 치킨 프랜차이즈가 많은데 가

muksta-kingkong.tistory.com

 

팔공산 근처 연경지구 맛집 탐방 물회가 맛있는 연경짱회수산

연경짱회수산 물회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대구 북구 팔공산 근처에 위치한 연경지구 연경짱회수산에 갔다왔어요. 주변에 횟집이 많던데 ~ 물회가 끌려

muksta-kingkong.tistory.com

 

대구 팔공산 맛집 영양돌솥밥 한식 곤지곤지

팔공산 곤지곤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주말에 방문하면 항상 대기가 많은 팔공산 한식전문집 곤지곤지에 갔다왔어요. 손님이 많은걸 알고 일부러 평

muksta-kingkong.tistory.com

 

대구 팔공산 근처 맛집, 연경지구 이자카야 스시림 점심 메뉴 후기

스시림 점심특선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자주가는 스시&이자카야 식당 스시림. 초밥이랑 타다끼를 먹으러 자주 갔는데, 점심때 방문은 처음이네요. ​

muksta-kingkong.tistory.com

 

팔공산 스타벅스 리저브 카페에서 먹어본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팔공산 곤지곤지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랑 각종 쿠폰이 있어서 팔공산 스타벅스에

muksta-kingkong.tistory.com

 

대구 팔공산 맛집 '이가네더덕밥'

이가네 더덕밥 반반떡갈비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부모님 취향을 고려하면서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고급진 한정식 전문

muksta-kingkong.tistory.com

 

팔공산 맛집 쌈밥정식 '팔공쌈밥', 독립된 공간 방갈로에서 쌈밥 한정식!

팔공 쌈밥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가족들과 팔공산에서 밥 먹을 기회가 있어서 폭풍 검색하다가 찾은 방갈로 쌈밥 한정식집! 약초쌈밥/팔공쌈밥/팔공

muksta-kingkong.tistory.com

 

허영만의 백반기행, 팔공산 순두부 맛집 '산골기사식당'

산골기사식당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부모님이 인정하신 순두부집 팔공산 산골기사식당에 갔다 왔어요. ​ ​ ​ ​ 원조 30년 (구) 갓바위두부집 ​ 모

muksta-kingkong.tistory.com

 

대구 팔공산 산속의 대형카페 트리팜, 아이들과 오기 좋은 곳!! 토끼도 있어요.

트리팜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태풍이 왔다간 다음날. 가족끼리 팔공산 시크릿가든 카페에 방문했다가, 태풍의 영향으로 시크릿가든 카페에 내려가는

muksta-kingkong.tistory.com

 

꼬막 한상을 즐길 수 있는 팔공산맛집 '꼬밥'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티비를 보다가 우연히 꼬막비빔밥 먹는 장면을 포착! '꼬막비빔밥 먹어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찾아가게 된 팔공산에 위치한 '꼬밥' 날이 좋은

muksta-kingkong.tistory.com

 

[맛집탐방] 대구 <일송정> 코로나 시대 최적화된 백숙 전문점 :: 동구 팔공산 방갈로 / 가족모임

맛집 탐방🧡 일송정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개별 공간이 보장된 팔공산 방갈로 백숙 전문점 일송정에 갔다 왔습니다. 주차장은 진짜 넓어요. 저는 미

muksta-kingk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