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청도 맛집 탐방 미나리 삼겹살 전문점 하늘천따지 후기

먹스타킹콩 2022. 7. 21.
반응형

 

 

 

 


하늘천따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미나리철은 아니지만

청도 미나리 유명하잖아요~

친구가 유튜브에서 본 맛집이 있다고해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

미나리 전문점 하늘천따지

식당에 오다보니

한재 미나리 마을을 통해서 오더라고요.

친구가 유명하다고해서

웨이팅을 예상하고 방문했었는데,

손님이 우리뿐이라서 살짝 당황했어요 ㅋㅋㅋ

주말이여서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사람이 없을줄이야.

그래도 한적해서 좋았네요 ㅋㅋㅋㅋ

하늘천따지 메뉴판

미나리 삼겹살 전문집답게

미나리 1접시(500g) 10,000원

고기류

삼겹살 (120g) 9,000원

흑돼지 삼겹살 (110g) 9,000원

사이드 메뉴

미나리 비빔밥 6,000원

미나리 해물전 12,000원

미나리 전 10,000원

된장찌개 2,000원

공기밥 1,000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가 전부 국내산인것도 놀라운데,

자세히 보면 김치 (울엄마)

고춧가루 (산청이모)

된장 (아빠메주)

배추 무우 (아빠농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의심할 이유도 없이

국내산 맞는거 같더라고요.

미나리 1접시 500g 입니다.

미나리철은 봄 가을이라고 하던데

지금 미나리는 조금 질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미나리 삼겹살은

미나리를 구워 먹기 때문에 맛있다고하시더라고요.

청도 미나리는 유독 맛있다고

엄청 설명겸 설득을 ㅋㅋㅋㅋㅋㅋㅋㅠㅠ

삼겹살 5인분.

5인분 맞을겁니다. 하하

갑자기 기억이 가물가물

그래도 양이 결코 작진 않더라고요 ㅎㅎㅎ

120g에 9천원이니깐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와 같이 나온 밑반찬.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신 반찬이더라고요.

특히 매실장아찌를 적극 추천해주셨어요!!

추천해주시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매실장아찌 맛있더라고요.

고기랑 진~짜 잘 어울렸음 👍

사실 저희는 미나리 삼겹살 식당에서

먹어본적 없어요.

그래서 삼겹살을 굽고 있으니깐

사장님이 와서 도와주시더라고요.

손님이 없어서 구워주시는건진 몰라도

이날 사장님이 저희 테이블 전담마크 해주셨습니다 ㅎㅎㅎㅎ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면

그때 미나리를 숭덩숭덩 잘라서

살짝만 익혀 먹으면 됩니다!

미나리를 넣을때는 엄청 많아보였는데,

애가 열을 만나니깐 숨이 푸~욱 죽더라고요.

너무 많이 굽지말고 살짝 데펴 먹는 느낌으로다가!

사실 사장님이 다 구워주셔서 느낌만~

 

반응형

 

 

미나리철이 아닌데 이렇게 맛있나요?

미나리+삼겹살 조합은 누가 생각했는지..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미나리가 질기지도 않고

은은하게 향도 나는것이

풀때기를 먹고 있지만 풀때기가 아닌 느낌

삼겹살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사장님이 저희를 너무 좋게 보셨는지

꺼내서 주신 제피잎무침

사장님 피셜 비싸고 맛있는 나물이라서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게 아니고 판매하는거다.

맛만보라고 꺼내왔다고 하셨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돈주고도 먹기 힘든거다'라고

하셔서 너도나도 할것없이 집어먹었네요 ㅋㅋㅋ

제피잎 + 미나리 + 삼겹살

추어탕에 들어가는 제피가루는 싫어하는데

이렇게 제피잎으로 먹으니깐

또 향이 색다르게 다가오네요?

무침이라서 그런가.?

생소했지만 괜찮았어요.

덕분에 좋은 경험을 했네요.

미나리를 먹으러 여기까지 왔으니깐

밥도 미나리 비빔밥을 먹어야겠죠?

잘 양념된 미나리에

밥한공기 딱 넣어서 슥삭슥삭 비벼주면

먹음직스러운 미나리 비빔밥 완성입니다.

같이 나온 된장국 한 두 숟가락 넣어서

비벼 먹으니깐 미나리향이 화악~

확실히 구워먹는 미나리보다는 질긴느낌이긴 한데,

딱 먹기 좋게 잘려서 먹기에는 불편함은 없더라고요.

미나리 비빔밥 + 미나리 삼겹살

사람이 왜 이렇게 없었는지 모르겠지만

사장님 인심도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네요.

청도에서 좋은 추억 추가~

 


❓메뉴 및 가격

미나리 1접시 500g (₩10,000)

삼겹살 120g (₩9,000)

미나리 비빔밥 (₩6,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식당 앞에 넓어요.

​.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청도 가볼만한곳, 국내 최장 트랙 1.88km 익스트림 청도 군파크 루지

청도루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청도에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하다가 찾은 청도 익스트림 루지. 루지를 타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청도에 루지가

muksta-kingkong.tistory.com

 

청도 가볼 만한 곳, 송금 마을 와인터널

청도 와인터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갔다 온 지는 좀 됐지만, 아직 입장료가 무료인 와인터널을 소개합니다. ​ ​ 송금 마을에 위치한 청도 와인터널

muksta-kingkong.tistory.com

 

비 온 날 가본 청도 로카커피, 아이들과 가기 좋은 카페

로카커피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얼마전에 청도에 괜찮은 카페에 갔다왔습니다. ​ 비오는날에 가서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괜찮은 카페 알아서 좋

muksta-kingkong.tistory.com

 

백종원 육회비빔밥 맛집 청도가마솥국밥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청도에서 육회비빔밥으로 엄청 유명한곳 청도가마솥국밥에 갔다왔습니다. 이름은 가마솥국밥이지만 국밥은 안팔아요~ 육회로 유명해져서 육회만 판

muksta-kingkong.tistory.com

 

청도 아보카도 커피가 유명한 카페 버던트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대구 근교 청주에 가볼만한 곳 대형카페로 유명한 버던트! 아보카도 커피와 아보카도 샌드위치로 유명한곳에 다녀왔어요. ​ ​ 버던트 카페의 입구

muksta-kingkong.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