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청도

청도 가볼만한곳, 국내 최장 트랙 1.88km 익스트림 청도 군파크 루지

먹스타킹콩 2022. 9. 7.
반응형

 

 

 


청도루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청도에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하다가 찾은

청도 익스트림 루지.

루지를 타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청도에 루지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군파크의 핫플레이스 식당가

군파크 내부에 위치한 식당은

하우리오 (커피집)

기소야 (일본가정식)

더치보아 (커피집)

샌드리아 (샌드위치) 등이

위치하고 있어서 밥, 커피를 안에서

다 즐길 수 있더라고요.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화장실!

화장실이 엄~청 깔끔하고 에어컨도 빵빵했어요 ㅋㅋ

루지 매표소로 가는 길.

제가 방문했을 때는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가?

아니면 타이밍이 좋았던가?

줄이 없었어요 :)

군파크 루지 요금 안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

주말과 평일의 요금은 다르더라고요.

1회 이용권 기준으로 3천 원 차이.

어린이 동반권은 85~120cm, 36개월 이상 10세 미만

120cm 이상, 나이 10세 이상은 단독 탑승 가능하고

신장 85cm 이상 나이 10세 미만은 보호자와 동반 탑승 가능

탑승장은 매표소에서 올라가면 됩니다.

우선 탑승장으로 가는 길에 안전헬멧을 골라야 해요.

 

안전모(헬멧)은 색깔이 4개가 있어요.

검은색 - 제일 작은 사이즈

주황색 - 작은 사이즈

분홍색 - 중간 사이즈

파란색 - 큰 사이즈

성인 남자인 저는 파란색 헬멧이 딱 맞더라고요.

헬멧 소독용 알코올 분무기도 있어서

알코올을 잘 뿌린 후 말리면

찝찝함이 약간은 사라집니다.

청도 군파크 루지는 높은 곳에 위치해서

뷰가 좋더라고요.

바로 앞에 청도 소싸움 경기장도 잘 보여요 ㅋㅋ

꼭대기에서 루지를 타기 위해서

리프트를 타러 가는 중.

이날 좀 더워서 헬멧까지 쓰니깐

땀을 좀 많이 흘렸어요 ㅋㅋ

더운 날 헬멧은 진짜 덥긴 하네요.

반응형

직원의 안내를 따라서 리프트를 타면 됩니다.

루지는 따로 들고 가지는 않아요.

청도 군파크 루지는

국내 최장 트랙 1.88km라고 하던데,

리프트를 타고 가는 데 오래 걸리더라고요 ㅋㅋ

햇빛이 강한 날 가면 리프트에서

꼼짝없이 햇빛을 다 받아야 합니다 ㅠㅠ

선크림은 필수.

올라가면서 본 루지 코스는 진짜 길었어요.

이때부터 너무 재밌을 거 같아서 기대.

사람이 왜 없었는지 알 수 있었던 부분.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브레이크 타임이었어요.

청도 군파크 루지 브레이크 타임은

14:00 ~ 15:00으로 1시간입니다.

루지 탑승은 불가능하지만

리프트 이용은 가능해서

미리 리프트를 타고 루지 탑승장에 갈 수 있어요.

탑승장에 따로 쉴 곳도 있어서 브레이크 타임에

미리 올라가서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범블비 모형도 보이네요.

트랜스포머 외 여러 캐릭터들이 이렇게 전시되어 있어서

캐릭터 모형을 구경하는 맛도 있더라고요.

수많은 루지들이 탑승객을 기다리고 있네요.

루지 탑승줄을 설 때는

첫 탑승과 재 탑승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차이는 타기 전에 타는 법, 조작법을 알려준답니다.

첫 탑승이라 타는 법 배우는 중 ㅋㅋ

이후 루지 사진은 찍을 수 없어서 없지만

생각보다 훨~신 속도감도 있고,

트랙 길이도 길어서 재미있더라고요.

속도감이 진짜 브레이크 계속 안 잡아주면

엄~청 빠름..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1회만 타고 끝.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겠다고 생각 ㅠㅠ

그래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더위에 너무 노출되는 건 빼고)

 

❓메뉴 및 가격

일반권 1회 이용권 (₩17,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넓어요.

​.

영업시간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00 ~ 15:00

 

 

 

청도 가볼 만한 곳, 송금 마을 와인터널

청도 와인터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갔다 온 지는 좀 됐지만, 아직 입장료가 무료인 와인터널을 소개합니다. ​ ​ 송금 마을에 위치한 청도 와인터널

muksta-kingkong.tistory.com

 

청도 맛집 탐방 미나리 삼겹살 전문점 하늘천따지 후기

하늘천따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미나리철은 아니지만 청도 미나리 유명하잖아요~ ​ 친구가 유튜브에서 본 맛집이 있다고해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muksta-kingkong.tistory.com

 

비 온 날 가본 청도 로카커피, 아이들과 가기 좋은 카페

로카커피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얼마전에 청도에 괜찮은 카페에 갔다왔습니다. ​ 비오는날에 가서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괜찮은 카페 알아서 좋

muksta-kingkong.tistory.com

 

백종원 육회비빔밥 맛집 청도가마솥국밥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청도에서 육회비빔밥으로 엄청 유명한곳 청도가마솥국밥에 갔다왔습니다. 이름은 가마솥국밥이지만 국밥은 안팔아요~ 육회로 유명해져서 육회만 판

muksta-kingkong.tistory.com

 

청도 아보카도 커피가 유명한 카페 버던트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대구 근교 청주에 가볼만한 곳 대형카페로 유명한 버던트! 아보카도 커피와 아보카도 샌드위치로 유명한곳에 다녀왔어요. ​ ​ 버던트 카페의 입구

muksta-kingkong.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국내여행 > 청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가볼 만한 곳, 송금 마을 와인터널  (0) 2022.09.12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