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청도 아보카도 커피가 유명한 카페 버던트

먹스타킹콩 2022.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대구 근교 청주에 가볼만한 곳

대형카페로 유명한 버던트!

아보카도 커피와 아보카도 샌드위치로

유명한곳에 다녀왔어요.

버던트 카페의 입구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공장을 개조한 카페라 그런가

입구부터 공장 분위기가 나긴 했어요.

카페 입구에서 바라본 밖

나무를 심어서 그런지

입구는 공장 분위기는 없었어요.

야외는 약간 폐공장 분위기가 나지만

나름 조화를 이룰려고 노력한게 보이네요.

공간은 진짜 넓었어요.

정말 대형카페였어요.

깔끔하게 되어 있는 내부의 모습

계산대 앞에서 베이커리 고를 수 있어요.

내부는 정말 넓고,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어요.

버던트가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게 된

창가자리는 이미 만석😂

아무리 기다려도 자리가 날 기미가 안보이더라고요.

갈릭바게트

완전 갈릭버터맛이 진할거 같은 비주얼

부드러울거 같아요 ㅠㅠ

딸기잼 나비파이

나비모양으로 보기는 약간 힘들지만

그래도 딸기잼?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

밤만쥬와 에그타르트

블루베리 팡도르

우뚝 솟은 모양의 팡도르를 종종 봤었는데

여기는 약간 다른느낌이였어요.

그래도 눈이 덮인 느낌의 팡도르~

아보카도 앙버터

아보카도 맛집인 버던트

앙버터에 아보카도?

느끼하려나

호두 크림치즈 베이글

크림치즈에 호두의 식감?

괜찮을지도


반응형

조금 과하게 주문한

허니코코,

호두 크림치즈 베이글,

아보카도 앙버터

그리고 아보카도 커피

블루베리 요거트!

생각보다 가격이 비쌌던 생과일 요거트

리얼 블루베리가 많이 올려져 있었고,

바닥에 깔려있는 블루베리청?쨈?

받고보니 자리와 분위기, 그리고 이정도 퀄리티면 뭐..

괜찮은거 같기도 ㅎㅎ

버던트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아보카도 커피

아보카도와 에스프레소의 조합인데

처음에는 엄청 생소했어요 ㅋㅋ

생소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아보카도와 에스프레소 조합? 의외로 괜찮았어요.

첫입은 잉??? 이랬다가

계속 잘 저어서 먹었더니 부드러운 커피가 되더라고요.

대표메뉴가 될 만해

아보카도 앙버터

생각보다 잘라먹기는 힘들더라고요.

아보카도가 자꾸 도망가려고 삐죽삐죽 나와요.

아보카도 + 버터 + 팥의 조합은 나쁘지 않았지만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별로였어요.

안에 크림이 많았던 허니코코

달아서 많이는 먹지 못했던 빵 ㅠㅠ

달달하면서 맛있었지만, 금방 물리더라고요

사진찍기는 좋았던 청도 핫플레이스

주차장도 넓고, 카페도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쎈편인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아보카도는 원없이 먹고온거 같네요ㅎㅎㅎ

 

 

 

 

 

 

청도 가볼만한곳, 국내 최장 트랙 1.88km 익스트림 청도 군파크 루지

청도루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청도에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하다가 찾은 청도 익스트림 루지. 루지를 타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청도에 루지가

muksta-kingkong.tistory.com

 

청도 가볼 만한 곳, 송금 마을 와인터널

청도 와인터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갔다 온 지는 좀 됐지만, 아직 입장료가 무료인 와인터널을 소개합니다. ​ ​ 송금 마을에 위치한 청도 와인터널

muksta-kingkong.tistory.com

 

청도 맛집 탐방 미나리 삼겹살 전문점 하늘천따지 후기

하늘천따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미나리철은 아니지만 청도 미나리 유명하잖아요~ ​ 친구가 유튜브에서 본 맛집이 있다고해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muksta-kingkong.tistory.com

 

비 온 날 가본 청도 로카커피, 아이들과 가기 좋은 카페

로카커피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얼마전에 청도에 괜찮은 카페에 갔다왔습니다. ​ 비오는날에 가서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괜찮은 카페 알아서 좋

muksta-kingkong.tistory.com

 

백종원 육회비빔밥 맛집 청도가마솥국밥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청도에서 육회비빔밥으로 엄청 유명한곳 청도가마솥국밥에 갔다왔습니다. 이름은 가마솥국밥이지만 국밥은 안팔아요~ 육회로 유명해져서 육회만 판

muksta-kingk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