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복현동맛집 영진전문대 정문 유부초밥, 여부초밥 본점

먹스타킹콩 2022. 10. 21.
반응형

 

 

 


여부초밥 본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오늘은 대구 영진전문대 근처에 위치한

유부초밥 맛집

여부초밥 본점에 갔다 왔어요.

귀여운 유부초밥 캐릭터가 그려진

노란색 간판의 여부초밥.

바로 앞에 영진전문대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버스를 타고 오면 1초 거리.

아쉽게도 매장 전용 주차장은 없었어요.

내부도 노란색으로 이쁘게 꾸몄더라고요.

테이블은 2인용이 많았고,

6개 정도 있었어요.

가게가 그렇게 넓지는 않았는데,

포장 배달을 많이 하더라고요.

여부초밥 본점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아요.

직원분들도 요리하느라 엄청 바쁘시던데

포장, 배달이 많은 가게에 딱 어울리는 주문 방식인 듯.

키오스크 왼쪽엔 퇴식구,

오른쪽엔 단무지, 장국.

대부분 셀프로 진행하는 셀프 매장이었어요.

장국, 단무지 그릇은 위에 소독기에서 꺼내서

바로 밑에 담아 가시면 됩니다~

메뉴판

✔ 사이드메뉴

- 삼겹비빔면 4,500원

- 마라삼겹비빔면 5,500원

- 우동 4,200원

- 냉우동 4,500원

- 떡볶이 4,000원

- 라면 3,000원

✔ 메인메뉴

- 여부초밥 4,300원

- 참치마요 4,700원

- 볶음김치 4,700원

- 참치김치 5,100원

- 불고기 5,100원

- 제육볶음 5,100원

2가지 맛 선택이 가능한

반반초밥 4,300원

그리고 가성비 좋은 혼밥세트까지

저희는 2명에서 방문해서

베스트 메뉴인

참치김치, 불고기 유부초밥

삼겹비빔면, 떡볶이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쟁반에 다 담겨서 나오는 여부초밥

유부초밥만 먹기에는 양이 적은 거 같아서..

1인 1유부초밥, 1사이드메뉴로 주문했지요~

하지만 먹어보니 유부초밥이 결코 적은 양이 아니더라고요.

주문을 안 할 수가 없는

삼겹살과 비빔면의 조합.

비빔면의 양은 딱 1인분.

일반/매운맛이 있는데 일반으로 주문했어요.

삼겹살도 딱 혼자 먹기 충분한 양으로

먹기 좋은 크기와 바삭함으로

비빔면과 먹기 너무 좋았어요.

진짜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새콤달콤한 비빔면에 삼겹살이라니..

아는 맛인데, 맛있는 아는 맛.

오뎅과 떡으로만 구성된 떡볶이.

보통/매운맛이 있는데,

떡볶이 역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국물이 많은 떡볶이 느낌으로

유부초밥과 함께 먹으라고

일부러 국물 떡볶이로 만드신 거 같더라고요.

유부초밥에 떡볶이 국물을 묻혀 먹어도 존맛.

국물은 걸쭉하지 않아서

숟가락으로 퍼먹는 느낌으로 먹는 게

국물 맛을 느끼면서 먹기 좋았어요.

겉모습만 봐서는 구분이 힘든 유부초밥들.

직원분이 음식을 주실 때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자기 거 꼭 기억하기 ~ ㅋㅋ

토치로 유부를 살짝 그을려서

불 맛을 입힌 여부초밥.

유부초밥이 집에서 먹던 그 크기가 아니더라고요.

그냥 밥 반 공기가 꽉 들어간 커다란 유부초밥!

한입으로는 절대 못 먹고, 두세 번은 베어 먹어야 해요.

재료는 유부 속에 꽉 들어가 있어요.

참치김치유부초밥

참치마요의 고소하지만 살짝 느끼한 부분을

김치로 싹 잡아주면서 아삭아삭한 식감을 제공.

김치가 맵지는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불고기유부초밥

잘 다져진 불고기가 들어간 유부초밥으로

달달한 맛의 불고기가 밥이랑 찰떡.

그냥 밥과 반찬을 한입에 먹는 느낌으로

먹기가 너무 편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메뉴 및 가격

삼겹비빔면 (₩4,500)

떡볶이 (₩4,000)

참치김치 4p (₩5,100)

불고기 4p (₩5,1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뒷편 골목주차

​.

📍 위치

대구 북구 복현로 22

.

영업시간

11: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