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신참떡볶이 순참, 맵지 않은 순한맛, 모둠튀김 가격 후기

먹스타킹콩 2022. 10. 17.
반응형

 

 

 

 


신참떡볶이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신참 떡볶이를 배달로 먹어봤습니다.

 

 

 

 

✔ 신참떡볶이 2인분, 모둠튀김

얼마 전에 맛을 보고 반한 신참떡볶이입니다.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는 제게

신참떡볶이 순참맛은 취향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 번 더 주문했어요 :)

신참떡볶이(기본) 매운맛

신참맛 : 넘 매워요.

달참맛 : 제법 좀 매워요.

순참 : 맵지 않은 순한맛.

 

 

 

 

신참의 모둠튀김은

치즈스틱2 + 오징어2 + 고추튀김2 + 새우튀김2 +

단호박2 + 야채튀김2

구성에 만두가 없는게 다소 아쉽지만

떡볶이와 같이 먹기 좋은 튀김들로

구성되어 있는 신참 모둠튀김.

 

 

 

 

신참떡볶이의 기본 재료는

떡, 어묵, 옹심이 만두.

계란은 리뷰 이벤트를 통해서 받았어요.

국물이 많은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여기 신참이 딱 적당해서 좋더라고요.

 

 

 

 

계란이 2개뿐인데, 먹는사람은 3명.

선착순 2명에 들지 못한 나.

떡볶이 국물에 계란을 으깨서 먹으면 극락인데..

 

 

 

 

신참떡볶이의 떡은 밀떡 같아요.

밀떡은 쌀떡의 쫀득함은 없지만,

쌀떡보다 부드럽고 식감이 더 좋더라고요.

국물이 많은 신참떡볶이에

소스가 잘 묻어나는 밀떡이 더 적합.

 

 

반응형

 

 

순참, 순한맛이라서 전혀 맵지 않았어요.

떡볶이 자체가 많이 진하지 않고 깔끔하더라고요.

어릴 때 동네에서 먹던 떡볶이가 생각나는 맛.

 

 

 

 

튀김을 먹을 때는 김말이를 먼저 먹어보는 편.

튀김의 상태를 가장 잘 나타내준달까?

김말이 튀김은 기름이 완전히 빠져있었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당면과 약간의 야채들이 있어서

튀김 자체는 맛있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옹심이 만두는 진짜 쫀쫀하고

딱 물만두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쫀득한 물만두.

 

 

 

여기 신참떡볶이 연경지구점은

음식의 맛을 생각해서

오직 "연경지구"만 배달하시던데,

떡볶이와 튀김을 맛보니

딱 사장님의 마인드가 느껴지더라고요.

연경 지구 맛집.

앞으로 자주 먹게 될 신참 떡볶이.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떡볶이와

떡볶이 국물에 비벼 먹는 비밥도 먹어봐야겠네요.


❓메뉴 및 가격

신참떡볶이 2인분 (₩8,000)

모둠튀김 (₩9,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

​.

📍 위치

대구 북구 연경지묘로 6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