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북구 연경동 일호점식당 후기

먹스타킹콩 2022. 10. 16.
반응형

 

 

 

 


일호점식당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오늘은 대구 북구 연경지구 CGV 건물에 위치한

돼지고기, 돼지찌개 전문점 일호점식당에서

배달 주문을 해서 먹어봤어요.

저는 얼큰돼지찌개 1인분 (9,500원),

까망돼지 1~2인분 400g 보통맛 (15,000원)

두 가지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까망돼지는 소스가 바닥에 깔려 있길래,

뒤집어서 소스가 올라오도록 했어요.

왼쪽이 얼큰 돼지찌개,

오른쪽이 까망돼지.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어묵볶음, 김가루

김가루는 돼지찌개로 밥 비벼 먹을 때

먹으면 딱 좋을 듯

✔ 얼큰돼지찌개

돼지찌개라는 이름에 걸맞게

돼지고기가 많이 들었더라고요.

✔ 까망돼지 400g

간장베이스의 돼지볶음.

양파와 파, 돼지고기의 조합이네요.

당면은 조리 / 비조리를 선택할 수 있던데,

집에서 끓이면서 먹을 거면 비조리를 선택.

저는 바로 먹을 거라서 조리를 선택했어요.

돼지고기의 양과 찌개의 재료 구성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얼큰 돼지찌개의 이름과 다르게

얼큰은 많이 빠졌더라고요.

여기서 좀 더 졸이면 딱 맛있게 먹었을 듯.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찌개는 처음이었네요.

먹기 전에 열심히 비벼줘야 하는 까망돼지.

얼큰 찌개를 주문해서 까망돼지로 주문했는데,

까망돼지가 간이 더 세다니 😥

까망돼지는 맛있었어요.

반응형

고기가 충분히 많이 있었고,

냄새는 전혀 나지 않더라고요.

짭짤한 간장베이스의 간장 제육볶음!

간장 제육볶음은 처음이었는데

매콤한 제육볶음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계속 생각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늘 플레이크 말고

생마늘을 같이 볶았더라면 더 맛있었을 듯..

짭짤한 게 밥이랑 딱 먹기 좋은 제육이었습니다.

제육을 먹고 나니깐

더 밍밍했던 돼지찌개 😥

진짜 너무 아쉽다.

오늘만 이런 건지 모르겠지만,

분명히 조리시간을 착각하신 게 분명해

절대 맛없을 수 없는 재료와 비주얼인데,

너무 아쉬워서 다음에 또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바쁘셔서 더 끓여야 하는 걸

까먹으셨는 게 분명한 돼지찌개였습니다.

 


❓메뉴 및 가격

얼큰돼지찌개 (₩9,500)

까망돼지 400g (₩15,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건물 지하 주차장

​.

📍 위치

대구 북구 동화천로 290 109호,

110호 일호점식당

.

영업시간

11:30 ~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