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GS 편의점 맥주 안주 슈넬 치킨, 매콤 닭강정

먹스타킹콩 2022. 10. 2.
반응형

 

 

 

 


슈넬치킨, 매콤닭강정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갑자기 밤에 맥주가 먹고 싶어서

배달 앱으로 먹을만한 안주를 찾다가 다 비싸고,

늦은 시간이라 마땅한 메뉴가 없어서

GS편의점에 들려서 냉동식품을 구매했어요.

군대 PX에서 자주 먹었던 슈넬치킨.

군대에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냉동 치킨이라

저도 모르게 구매 ㅋㅋㅋ

매콤한 안주도 끌려서 매콤 닭강정도 같이 샀어요.

슈넬치킨과 매콤 닭강정

현역맛은

전자레인지 2~3분 조리

전역맛은

에어프라이기 5~6분 조리

슈넬치킨 영양정보

100g 당 345 kcal

하림 매콤 닭강정

맥주와 찰떡궁합이라는 문구가

엄청 마음에 드네요.

전자레인지

700W 2분 30초 ~ 3분

1000W 2분 ~ 2분 30초

에어프라이어

160 ~ 165도에서 약 9 ~ 10분

250g 560 kcal

군대에서 먹던 대로

중간을 뜯어서 그릇에 따로 담을 필요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반응형

슈넬치킨이 많이 변했네요.

비쩍 마른 치킨이 되어버렸음..

하림 매콤 닭강정은

닭강정이라기보다는

그냥 치킨 너깃?

기대를 한껏 품고 슈넬치킨을 먹었는데..

음..?

바삭함은 원래 기대를 안했지만

많이 짭짤하고, 부실한 느낌이었어요.

군인일 때 먹었던 그 느낌은 전혀 없어서 너무 아쉽

하림 매콤 닭강정은

그냥 약간 퍽퍽한 순살치킨?

치킨이라기보단 너겟.

매콤하지도 않고

달달한 양념맛이었어요.

슈넬치킨보다는 괜찮았지만

또 막 계속 사 먹고 싶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ㅠㅠ

그래도 맥주를 마시기 위해서 구매했으니

맥주를 마셔야죠 :)

제가 좋아하는 타이거 레몬

알쓰인 저에게 딱 맞는 맥주랍니다.

알콜이 2%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조금 싸게 냉동치킨을 먹고 싶어서

GS편의점에서 사 먹었는데

가격도 그렇게 싼 편이 전혀 아니었고,

그냥 냉동식품 만두를 사 먹을걸 그랬어요 ㅠㅠ

앞으로 편의점 치킨은 눈도 안 줄 듯

 


❓메뉴 및 가격

슈넬치킨 (₩4,800)

매콤닭강정 (₩6,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편의점 레시피 컵라면 불닭볶음면 리조또 만들어 먹기

불닭볶음면 리조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SNS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레시피.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님의 불닭볶음면 컵라면리조또를 보고 한

muksta-kingkong.tistory.com

 

편의점 레시피 바나나우유라떼 (헤이즐넛 + 바나나우유 조합)

바나나우유 라떼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SNS 인스타 릴스를 보다가 발견한 편의점 커피 레시피! 헤이즐넛 커피에 바나나우유를 타먹는데 마치 바닐라라

muksta-kingkong.tistory.com

 

편의점 레시피 불닭볶음면 + 라면볶이 조합, 숏박스 조진세님의 편의점 라면 조합

불닭라면볶이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유튜브 쇼츠를 보다가 접하게 된 편의점 레시피. 숏박스 조진세님이 좋아하는 편의점 라면, 콕!콕!콕 라면볶이와 불닭볶음면

muksta-kingkong.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