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내돈내산 CU 디저트 맛집 후기,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먹스타킹콩 2022. 9. 27.
반응형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집 근처에 CU가 없어서 갈 일이 없었는데

SNS에서 자꾸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가

계속 올라오더라고요.

계속 핫하게 올라와서 한번 CU 편의점에 방문했어요.

의외로 쉽게 구한 연세우유 생크림빵

종류가 4가지나 있더라고요?

다 사보고 싶었지만, 빵 가격 보고 참았어요 ㅠㅠㅎ

이번에 나온 신상인 옥수수 생크림 빵만 구매!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처음이라 은근 기대가 되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올라오는 건지..

아니면 그냥 마케팅을 잘한 건지 궁금했어요.

연세우유가 들어간 옥수수 크림이 듬뿍!

고소한 옥수수 쿠키, 옥수수도 쏙쏙 들어간

진짜 옥수수 안에 옥수수가 들어간 빵

반응형

총 내용량은 152g으로 468 kcal더라고요.

생크림이 가득해서 인가 가볍진 않았어요.

개봉하자마자 나오는 옥수수의 꼬순내

황금빛 색깔의 둥근 빵으로 먹음직스럽더라고요.

겉에는 고소한 옥수수 쿠키가 가득하다던데

먹을 때 손에 잘 묻긴 하더라고요.

쿠키 정도의 바삭함? 식감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옥수수의 맛은 느껴졌어요.

솔직히 편의점 디저트 식품을 잘 안 먹는 이유는

표지랑 너~무 다르고 비싸서 안 먹었거든요?

근데 연세우유 옥수수 크림빵은 크림이 가득하더라고요.

표지랑 매우 흡사!!

빵 크기도 작은 편이 아니라서 괜찮더라고요.

생크림이 가득가득해서 느끼함이 걱정됐었는데,

고소한 옥수수크림과 리얼 옥수수가 들어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생크림이 가득한 거 보고

3000원 주고 사먹기에는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겉표면은 소보로빵 같은 식감은 아니었지만

충분히 옥수수의 맛이 느껴졌고,

우선 처음 사먹어보는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였는데

내용물이 포장지 사진과 매우 흡사해서 좋았어요.

옥수수 꼬순맛을 좋아한다면

추천드립니다 :)

 

❓메뉴 및 가격

CU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3,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없어요

​.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