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편의점 레시피 바나나우유라떼 (헤이즐넛 + 바나나우유 조합)

먹스타킹콩 2022. 9. 29.
반응형

 

 

 

 


바나나우유 라떼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SNS 인스타 릴스를 보다가 발견한

편의점 커피 레시피!

헤이즐넛 커피에 바나나우유를 타먹는데

마치 바닐라라떼 같기도 하고,

맛있어 보이길래 따라 해봤습니다.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재료를 구매했어요.

✔ Big로얄헤이즐넛320m (1300원)

✔ 바나나우유 240ml (1500원)

✔ 컵얼음 라지 (800원)

총 가격은 3300원

얼음컵이 800원이나 하다니..

가격표가 없어서 그냥 샀는데,

다음엔 그냥 집에 얼음을 써야겠네요 ㅋㅋ

3300원으로 맛있는 커피가 완성된다면

흠.. 이것만 사 먹어야겠어 +_+

우선 컵얼음 라지에 Big로얄헤이즐넛을

열심히 부었습니다.

네,

저도 모르게

다 부어버렸어요.

라지컵에 딱 맞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우유를 넣어야 하는데!?

바로 마셨습니다.

헤이즐넛향이 확 나는 게

달달한 커피 맛을 느꼈어요.

헤이즐넛 시럽이 엄청 들어간 이 맛..

그냥으로 많이는 못 마시겠네.

이제 마지막 재료만 넣으면 끝!

바나나우유를 위에 부어줍니다.

얼마만큼 넣냐고요?

반응형

저는 1/4을 남기고 넣었는데

바나나맛 우유 특유의 향과 맛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1/2이나 1/3만 넣고

맛을 보면서 조절해가는 걸 추천!!

++다음날에 또 해먹었는데

저는 1/3이 적당했어요!!

헤이즐넛 커피 + 바나나 우유의 모습

이렇게 보면 커피집 라떼의 모습이 보인다 보여!!

여러분

편의점 바나나라떼의 모습입니다.

제가 만든 라떼.

비주얼은 합격 주고 또 줍니다.

하지만 뚜껑을 닫아야 하는 걸 까먹고

가득 채워버린 나.

빨대도 꼽아야 하니 또 마셔줍니다.

첫 시도 때는 뭔가 아쉬워서

다음날에도 또 먹어봤는데,

바나나우유의 비율이 중요하겠더라고요.

첫날은 바나나우유를 많이 넣어서

바나나우유의 향이 가득하더라고요.

끝 맛으로 바나나우유가 자꾸 나서 별로였어요.

다음날엔 헤이즐넛 1/3 남기고 넣고,

바나나우유를 1/3 정도만 넣었는데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풍미에

헤이즐넛 향과 달달한 맛이 나는 게

생각보다 꽤 괜찮더라고요?

남은 헤이즐넛 1/3은

따로 어머님께 만들어 드렸더니

괜찮은 조합이라고 하셨어요.

3300원으로 2잔을 만든 셈 ㅎㅎ

완전 존맛!! 까지는 아닌데,

그냥 내가 직접 만들어 먹는 기분을 내면서

먹는 맛있는 바나나 라떼였네요.

 

 


❓메뉴 및 가격

Big 로얄헤이즐넛 320ml (₩1,300)

바나나우유 240ml (₩1,500)

컵얼음 라지 (₩800)

.​

❗ 먹스타킹콩 평점

⭐⭐⭐

 

 

 

바나나우유라떼 2탄, 빙그레 바닐라맛우유 + 커피로 만들어본 바닐라라떼 관장라떼, 바나나라떼

바닐라라떼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저번에 빙그레 단지 바나나우유로 바나나우유라떼를 만들어 먹어봤는데요. 편의점 레시피 바나나우유라떼 (헤이즐넛 + 바나나

muksta-kingkong.tistory.com

 

GS 편의점 맥주 안주 슈넬 치킨, 매콤 닭강정

슈넬치킨, 매콤닭강정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갑자기 밤에 맥주가 먹고 싶어서 배달 앱으로 먹을만한 안주를 찾다가 다 비싸고, 늦은 시간이라 마땅한

muksta-kingkong.tistory.com

 

편의점 레시피 불닭볶음면 + 라면볶이 조합, 숏박스 조진세님의 편의점 라면 조합

불닭라면볶이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유튜브 쇼츠를 보다가 접하게 된 편의점 레시피. 숏박스 조진세님이 좋아하는 편의점 라면, 콕!콕!콕 라면볶이와 불닭볶음면

muksta-kingkong.tistory.com

 

편의점 레시피 컵라면 불닭볶음면 리조또 만들어 먹기

불닭볶음면 리조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SNS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레시피. 레시피 읽어주는 여자님의 불닭볶음면 컵라면리조또를 보고 한

muksta-kingkong.tistory.com

 

편의점 레시피 짜파게티 컵라면 볶음밥, 간편한 자취 요리

짜파게티 볶음밥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만들어 볼 음식은 진짜 컵라면만큼 간단한 볶음밥. 짜파게티 컵라면 볶음밥입니다. ​ ​ ​ ✔ 짜파게티 볶음밥

muksta-kingkong.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