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푸드리뷰] 오리온 <하양송이> 초코송이 남매 인가? 달콤한 하얀치즈

먹스타킹콩 2022. 10. 3.
반응형

상품 리뷰💜

오리온 하양송이 후기

먹스타 킹콩💕


이마트에 갔다가

초코송이 남매로 보이는 과자가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초코송이랑 닮았나요?

누나 같아 보이기도 하고😊

저는 화이트초콜릿인 줄 알았는데,

치즈였어요!

 


 

치즈 5%

36g, 200 kcal


 

박스 포장 2개가 한 묶음이에요.

한 박스에는 하나의 봉지 포장이 있어요.

 


 

뜯자마자 퍼지는 꼬리꼬리 한 치즈 냄새.

하양이는 초코가 아니라 치즈가 확실합니다!

냄새로는 기대 반 걱정 반이네요.


 

모양은 초코송이랑 같지만

색깔만 다르네요.

정말 하얗다!

.

맛은 정말 익숙했는데, 무슨 과자였더라?

음....

 

 

뽀또!

먹는 순간 뽀또가 잠깐 스쳐 지나갔어요.🤣

하양송이한테 미안하지만

저는 초코송이가 더 끌리네요💕

다음엔 화이트초콜릿으로 와줘~🙋‍♂️


❗ 구매날짜

2021년 1월 15일

.

❓가격

₩990원

.

❗ 먹스타킹콩 평점

⭐⭐⭐

.

✅먹스타킹콩 후기

뽀또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꼬리꼬리한 치즈냄새.

양은 적당합니다!

저는 초코송이 인걸로💕

다음엔 화이트초콜릿으로 만나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