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간편하게 집에서 먹는 더블랙테이블 고로케, 치즈볼

먹스타킹콩 2022. 10. 7.
반응형

 

 

 

 


더블랙테이블 고로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더 블랙 테이블 스마트스토어의

블랙고로케와 블랙치즈볼을 먹어봤어요.

🔻 블랙고로케 구매하기 🔻

 

더블랙테이블 블랙고로케 수제 치즈 고구마치즈 콘크림 블랙치즈볼 : 더블랙테이블

[더블랙테이블] 오직! 블랙푸드만을 고민하는 더블랙테이블!!

smartstore.naver.com

고로케들의 표정이 너무 귀여운

블랙테이블 블랙고로케.

더블랙테이블 블랙고로케는 종류가 3가지가 있더라고요.

✔ 블랙고로케 콘크림

✔ 블랙고로케 치즈

✔ 블랙고로케 고구마치즈

그리고

✔ 블랙 치즈볼

고로케가 3가지나 있는데 못 참죠.

궁금해서 다 먹어봤습니다 :)

블랙고로케 조리방법

✔ 에어프라이어

: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190도에 10~12분 정도 조리.

중간에 한 번 뒤집어 주기!

✔ 후라이팬

: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160 ~ 170도에 4~ 5분 정도 조리.

앞뒤로 노릇하게 튀겨주기!

 
 
 
 

치즈볼은 25g x 20개입

고로케는 40g x 8개입

적지 않은 수량으로 구성됐더라고요.

검은색의 고로케는 처음이라 신기신기.

요즘 오징어 먹물을 사용한 블랙 튀김을

종종 보긴 했었는데, 고로케는 처음이었어요.

냉동제품이라 배송에도

얼음팩을 넉넉하게 넣어서 오더라고요.

저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저녁에 간식으로 먹으려고 꺼냈어요.

적당한 크기의 치즈볼.

치즈볼은 20개가 들어있어서

치즈볼을 그냥 물릴 때까지 먹을 수 있음!

양이 넉넉했어요.

우선 포장은 깔끔하더라고요.

비닐 뜯기가 약간 힘들긴 했는데,

배달 음식처럼

포장지 뜯는 도구가 들어 있었으면

조금 더 좋았을뻔?ㅎㅎ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먹었어요.

고로케 종류별로 3개씩 넣었는데 딱 맞더라고요.

근데 치즈볼도 먹고 싶어서 억지로 넣어봄.

반응형

고로케 9개,

치즈볼 5개

알차게 넣어준 모습입니다.

저는 여기서 기름을 앞뒤로 발라줬어요.

튀김류는 그냥 구워 먹기보다는,

기름을 앞뒤로 발라주면 더 바삭하답니다.

190도, 12분으로 맞추고 GO GO

딱 6분을 돌리고 꺼내봤어요.

음..

치즈볼도 적당히 부풀어 오르고

고로케도 잘 구워지고 있더라고요.

뒤집어서 다시 6분을 추가로 GO GO

으잉?

치즈볼이 치즈를 토하는 중..

치즈볼은 12분이 아니었나 봐요.

6분에서 멈췄어야 했나!?

우선 흘러넘치는 치즈를 보고 참지 못해서

바로 집어먹었어요 ㅋㅋㅋㅋ

쫄깃하면서 고소한 게 맛있어.

전부 바삭하게 잘 구워졌는데,

콘크림은 워낙 부드러운 애라서 그런가?

자르니깐 와르르 무너지더라고요.

속이 정말 가득 찬 블랙 고로케들

콘크림도 옥수수가 가득했어요.

대체로 치즈와 크림으로 구성된

블랙 고로케.

✔ 블랙고로케 치즈

통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해서

쭉쭉 늘어나는 재미가 있는 블랙고로케 치즈.

담백하고 고소한 게 맛있었어요.

✔ 블랙고로케 고구마치즈

고구마무스 속에 치즈가 들어간

블랙고로케 고구마치즈!!

고구마의 달콤한 맛에

담백한 치즈의 식감이 어울려서

피자 고구마엣지 느낌~!

✔ 블랙치즈볼

가장 맛있었던 블랙치즈볼!

동글동글한게 먹기 좋은 크기여서

먹기도 편했지만,

찹쌀과 치즈의 조합이라서

쫀득쫀득하면서 짭짤했어요.

치킨집 치즈볼의 축소판!?

✔ 블랙고로케 콘크림

가장 부드러웠던 블랙고로케 콘크림.

젓가락으로 먹기보다는 손으로 먹었어요.

꾸덕꾸덕한 크림치즈에 달콤한 옥수수 알맹이.

기름에 튀겨먹었으면 딱 좋았을 거 같아요.

치즈볼은 고로케보다 적게 구워야 해요.

물론 치즈가 나와서 그렇지

맛은 변함없이 존맛탱.

치즈볼은 무조건 먹어야 해요.

이번에는 에어프라이어로 한번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기름에 튀겨서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아마도 에어프라이어보단 훨~신 맛나겠죠?

아무래도 배송이 되어서 오다 보니깐

빵가루가 많이 떨어지더라고요.

다 포장 용기 먹고 바닥을 보니 빵가루 가득..

조리할 때 떨어진 빵가루를 묻혀서 하면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을 듯 :)

치즈볼은 오버 쿡해서 좀 커짐 ㅋㅋ

그래도 맛있어.

원픽은 치즈볼이지만,

다 맛있었다.

 


❓메뉴 및 가격

블랙 치즈볼 20ea (₩14,900)

블랙고로케 콘크림 8ea (₩9,900)

블랙고로케 치즈 8ea (₩10,900)

블랙고로케 고구마치즈 8ea (₩8,9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구매사이트

 

더블랙테이블 블랙고로케 수제 치즈 고구마치즈 콘크림 블랙치즈볼 : 더블랙테이블

[더블랙테이블] 오직! 블랙푸드만을 고민하는 더블랙테이블!!

smartstore.naver.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