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비건 널담은뚱카롱 사랑1 + 감동1 세트

먹스타킹콩 2022. 9. 27.
반응형

 

 

 

 


널담 마카롱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갑자기 도착한 택배 박스

처음에 협찬인 줄 알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협찬은 아니고

친구가 갑작스럽게 보내준 널담 마카롱 세트

냉동제품이라 아이스팩이랑 같이 오더라고요.

요즘 택배 포장은 꼼꼼해서 걱정 없더라고요.

 
 

널담 마카롱으로 감동 SET + 사랑 SET

널담 마카롱은 달걀과 유제품을 허용하는

락토 오보 베지테리언 마카롱이더라고요.

 

반응형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가져온 채식주의자 유형

✔ 락토 : 과일, 곡식, 채소, 유제품 허용

✔ 오보 : 과일, 곡식, 달걀 허용

 
 

널담 마카롱 사랑SET 8개입

✔ 솔티드카라멜

✔ 리얼크림치즈

✔ 오레오크림치즈

✔ 녹차브라우니

✔ 초코티라미수

✔ 곡물초코

✔ 블루베리크림치즈

✔ 얼그레이밀크티

 

널담 마카롱 감동SET 8개입

✔ 황치즈

✔ 죠리퐁라떼

✔ 딸기요거트

✔ 바닐라브라우니

✔ 토피넛

✔ 청포도요거트

✔ 복숭아요거트

✔ 다크초콜릿

우선 총 16개의 마카롱을 바로 먹을 수 없어서

바로 냉동실에 넣었어요 ㅋㅋㅋ

먹기도 전에도 마음에 들었던 개별 포장 마카롱

 
 

이게 한 번에 마카롱을 다 먹은 게 아니라서

먹을 때마다 사진은 찍었는데,

무엇을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우선 뚱카롱이라 크림이 듬뿍 들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메인 재료가 쏙 들어가 있더라고요.

모든 마카롱이 저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마카롱은 쫀~득한 식감은 아니고

약간 푸석푸석한 느낌이 나긴 했어요.

냉동에서 꺼내서 약간 해동시키고 먹어보고,

바로 먹어도 봤는데

저는 바로 먹어도 딱딱하지 않아서 바로 먹는 게

더 괜찮더라고요 ㅋㅋㅋ

 
 
 
 
 
 

두툼한 두께와 넉넉한 유통기한으로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너무 먹기가 편해서 1개로 만족이 안되는 단점 ㅠㅠ

하나에 평균 250kcal 정도 하는데

한번 먹으면 2개는 들어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집으면 500kcal 순 -- 삭

 
 
 
 

가족들과 함께 먹느라

모든 마카롱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감동세트가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과일이 들어간 마카롱이

자칫 너무 달달하고 느끼해질 수 있는

마카롱의 맛을 확 잡아주는 게 맛있더라고요.

친구 돈으로 산 제품이지만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메뉴 및 가격

사랑+감동 set (₩24,900)

.​

❗ 먹스타킹콩 평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