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경주 황리단길 길거리 음식 맛집 치즈 가득한 십원빵

먹스타킹콩 2022. 9. 23.
반응형

 

 

 


경주 십원빵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경주에서 먹어본 십원빵

경주 천마총 주차장 옆에 위치해 있어요.

십원빵 가게가 많은데,

가장 안쪽에 있는 가게에서 사 먹었어요 ㅎㅎ

큰 기와집으로 되어있는 불국빵

옆에 경주빵도 팔고 있더라고요.

경주빵을 먹어보려다가 십원빵이 궁금해서 구매한 케이스

십원빵 원산지

✔ 찰보리분말 - 국산

✔ 계란 - 국산

✔ 모짜렐라 치즈 - 미국, 폴란드, 뉴질랜드, 호주

✔ 우유 - 국산

✔ 설탕 - 수입산

반응형

내부는 그냥 깔끔했어요.

그냥 진짜 깔끔 ㅋㅋㅋ

십원빵인데 가격은 3,000원

10원빵이 아니라 3천원빵이였네.

손바닥보다 조금 더 컸어요.

안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어봤는데, 오우 짭짤하면서

찰보리빵으로 쫀득하면서 고소하고

만족스러웠어요!!

커피와 같이 먹으니깐 진짜 찰떡조합이더라고요.

이거이거 이제 알게 되다니..

종종 사먹을 십원빵이네요.

길거리에서 먹으면

이렇게 치즈가 늘어나서 호로로록 빨아먹어야함 ㅋㅋ

부모님도 맛있다고 칭찬했어요.


❓메뉴 및 가격

십원빵 (₩3,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영업시간

매일 08:00 ~ 19:00

 

 

 

 

경주 황리단길 근처 곰탕, 떡갈비 맛집 늘곰탕

경주 늘곰탕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원래 가고 싶었던 경주 음식집이 임시 휴무를 해서 어디로 갈지 우왕좌왕하다가 그냥 들러본 한옥 분위기의 곰탕

muksta-kingkong.tistory.com

 

경주박물관 근처 '수석정'에서 떡갈비정식 먹었어요.

수석정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친구 운전연수 하다가 가게된 경주. ​ 점심을 먹기위해 경주내에서 여기저기 음식집을 찾아다녔어요. ​ 경주 맛집은

muksta-kingkong.tistory.com

 

경주 황리단길 텐동 맛집 '여도가주'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경주 황리단길 텐동 맛집 웨이팅이 심하다고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방문했어요. 저는 경주 황남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주차장에서 식

muksta-kingkong.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