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CGV 연경 근처 닭발, 막창 맛집 대구 반야월 막창

먹스타킹콩 2022. 9. 21.
반응형

 

 

 

 


대구반야월막창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는 대구 북구 연경동에 위치한

CGV 연경점 건너편에 있는 대구 반야월 막창에 갔다 왔어요.

생긴지는 꽤 됐지만,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네요.

원룸 형태의 건물들이 모여있는 단지에서

공원 쪽에 위치한 대구반야월막창 연경점

식당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

앞에 위치한 도로에 갓길 주차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딱히 왕래가 많은 도로도 아니라서 잘 찾아보고 주차해 보세요.

내부는 원형 테이블과 사각 테이블로 나눠져있어요.

딱 고깃집 St

대구반야월막창 연경점 메뉴판

생막창 200g 9,500원

오도독살 150g 9,500원

뼈없는양념닭발 9,500원

왕소금구이생삼겹살 9,500원

석쇠불고기 200g 8,500원

1인분에 만 원을 안 넘는 9500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대구반야월막창 연경점

이날 저는 생막창과 뼈 없는 양념 닭발을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계란찜과 콩나물무침

계란찜은 부드러웠어요.

매콤한 고추가 들어가 있는 막창 소스

고추가 매콤하더라고요.

숯불, 그릴에 구워 먹는 돼지막창.

미리 초벌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고 살짝 시간이 걸렸어요.

초벌 되어서 나온 막창

동글동글한 막창이 아니라

이렇게 쫙 펴진 막창이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으면 모양이 무슨 상관이겠어요.

제게는 맛있으면 장땡입니다 ㅋㅋ

같이 나온 감자랑 떡도 구워줍니다.

반응형

 

음료가 1,500원이길래 주문해 본 콜라.

요즘 식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355ml 캔 음료로 2,000원이 아닌 게 어디임?ㅎㅎㅎ 싸다

예전에 식당에서 먹던 병 콜라가 진짜 맛있었는데.

막창은 바삭하게 구워 먹는 게 맛있던데

여기는 약간 덜 바삭하게 구워 먹어도

잘 넘어가더라고요.

물론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씹는 맛도 있고, 고소한 게

기대를 안 하고 방문했는데 맛있잖아!?

얼핏보면 돼지 껍데기로 착각할지도 ㅎㅎ

막창은 막창소스맛으로 먹는 거 아니겠습니까?

막창의 맛 70%는 소스의 맛

고추로 약간 매콤했지만 딱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콩나물무침과 같이 먹어도 괜찮았어요.

양념은 쫄면의 양념 맛과 매우 매우 비슷했는데

이렇게 같이 먹으니깐 쫄면과 같이 먹는 느낌 ㅋㅋ

콩나물 리필 2번 했어요.

진짜 식당에서 처음 먹어보는 뼈없는양념닭발!

색깔이 시~뻘건 게 보기만 해도 매워 보이더라고요.

양념은 나중에 먹어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물론 불판도 눌어붙기 때문에 마지막에 먹는 게 제일 편해요.

뼈없는양념닭발은 생각보다 맵더라고요.

신라면 정도? 불닭보다는 맵지 않아요.

양념이 맛있게 맵기 때문에 계속 끌리는 맛!

뼈 없어서 그런지 야들야들한 게 괜찮더라고요.

물론 닭발 다 먹고 막창을 더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

막창이 제일 맛있긴 했어요.

오랜만에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맛집을 찾았네요.


❓메뉴 및 가격

생막창 200g 1인분 (₩9,500)

뼈없는양념닭발 150g 1인분 (₩9,500)

된장찌개 (₩2,000)

공기밥 (₩1,000)

음료수 (₩1,5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전용 주차장은 없어요.

가게 앞 갓길 주차

​.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

(매달 1,3번째 월요일 휴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구 맛집 탐방 연경동 CGV 근처 중식 전문점 도휴

도휴 후기 먹스타 킹콩💕 [지극히 주관적인] 도휴 후기 by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최근에 자주 방문했던 연경지구 도휴 팔공산 근처에 연경동에 위치한 CGV연

muksta-kingkong.tistory.com

 

CGV에서 먹어본 팝콘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

짜파게티 팝콘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의날! 문화의날에 한산을 보러 연경지구 CGV에 방문했어요. CGV앱으로 미리 주문할려

muksta-kingkong.tistory.com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 의자인 대구 북구 연경 CGV 후기

CGV 대구연경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새로 개봉한 공조 2를 보기 위해서 대구 북구 연경지구에 위치한 CGV 대구 연경점에 갔다 왔어요. ​ 생긴지

muksta-kingkong.tistory.com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