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맛집 탐방 연경동 CGV 근처 중식 전문점 도휴

먹스타킹콩 2022. 8. 8.
반응형

 

 

 

 


도휴 후기

먹스타 킹콩💕


 

[지극히 주관적인]

도휴 후기

by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최근에 자주 방문했던 연경지구 도휴

팔공산 근처에 연경동에 위치한 CGV연경점

건너편에 위치한 중식 전문점입니다.

점심이든 저녁이든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인곳 !

점심때 방문했던 도휴

오픈시간에 맞춰서

11시30분에 전화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진짜 예약안하고 갔으면 점심시간에 못 먹을뻔..

사람이 꽉 차고 웨이팅까지 있더라고요.

다행히 전화예약을 빨리해서 받아주셨는데

웨이팅이 싫으시면 한번 전화는 해보고 방문하세요.

근데 왠만해서는 전화예약은 힘들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이 날은 CGV에서 영화보고 늦은 저녁을 먹으러 방문.

늦은 저녁이라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이때도 한자리 딱 나오는거 거의 바로 앉았어요.

방문할때마다 타이밍이 기가막혔네요.

근데 20시넘어도 손님이 많아...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가게 앞, 옆, 근처에 이렇게

많이 주정차 해두셨더라고요.

오픈시간은 11시30분

클로즈시간은 21시30분

브레이크타임은 15시 ~ 17시

2022년 8월 1일부터 정기휴무일이

매주 일요일 → 매주 월요일으로 변경!

유모차 출입은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도휴 메뉴판

도휴 메뉴판

- 튀김요리 -

탕수육, 유린기, 깐풍기, 크림새우, 칠리새우

- 볶음요리 -

양장피, 류산슬, 팔보채, 누룽지탕,

마파두부, 고추잡채 꽃빵

- 면요리 -

짜장면, 볶음짜장면, 짬뽕, 우동,

사천탕면, 마파두부면, 야끼우동, 중궁식 냉면

- 밥요리 -

볶음밥, 중새우 볶음밥, 야끼밥, 잡채밥,

야끼밥, 잡채밥, 마파두부밥, 잡탕밥

개인적으로 도휴는 새우요리가 맛있어요 ㅋㅋ

땅콩의 고소함을 좋아하면 중국식냉면도 추천.

애기들이랑 방문했을때

따로 말을 안해도

어린이용 컵과 수저, 그릇도 따로 챙겨주시더라고요.

덜어 먹을 집게와 가위,

그리고 수저를 따로 챙겨주십니다.

생수가 아닌 차도 따로 주는

연경지구 도휴

점심때와 저녁때 방문한 후기를 적는중이라

사진의 시간대가 다른점 이해 바랍니다 ㅎㅎ

도휴의 식당은 그렇게 크지가 않아요.

인기도 많은데, 식당도 규모도 큰편은 아니라

더 성공해서 얼른 확장하셨으면 ㅎㅎㅎ

테이블은 7~9개정도였어요.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는 작은 창

식당이 화이트톤으로 깔끔했어요.

탕수육 Small (20,000원)

탕수육과 소스가 따로 나온 도휴 탕수육!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해보이는 탕수육과

말린 레몬이 들어간 새콤달콤해 보이는 탕수육 소스

탕수육은 먹기 좋은 크기로

바삭하게 잘 튀겼더라고요.

말린 레몬이 올라가 있으니깐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플레이팅도 맛깔나는 도휴

고기가 질기거나 냄새나는거 하나도 없었어요.

엄청 새콤할줄 알았던 탕수육소스는

적당히 새콤달달해서 잘 어울렸어요.

중국식 냉면 (11,000원)

진짜 플레이팅 맛집 ㅎㅎ

중국식 냉면이 생소해서

엄청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직접 뽑은 냉면육수와 독특한 땅콩소스의

조합이라는 중국식 냉면.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들이 가득한

도휴 중국식 냉면

일반 냉면보다 재료가 더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땅콩 소스를 국물에 잘 풀어서 먹었는데,

처음엔 '음.. 냉면육수에 땅콩소스가 뭐야..' 했는데

먹을수록 고소하면서 과하지 않는 냉면육수의 새콤 시원한맛이

엄청 잘 어울렸어요.

면도 탱탱한게 이게 면맛이지!!

호기심에 주문한 중국식 냉면이였는데 괜찮았네요 :)

짜장면 (7,000원)

다진 돼지고기와 양파로만 맛을 낸 건강한 짜장면.

계란후라이도 하나 큼직하게 올라가있어요.

오이도 많이 올라가 있으니

오이를 싫어하는분은 빼달라고하세요.

담백하면서 장맛이 강하지 않은 짜장면.

면도 쫄깃한게 괜찮더라고요.

간이 많이 강하지 않아서 진짜 건강한 짜장면

 

반응형

해물 볶음짜장면 (9,000원)

해산물이 많이 들어간 해물 볶음짜장면

우선 그냥 짜장면과 다르게

고추와 야채, 해산물이 풍부했어요.

그래서 매콤한맛도 강하게나는 사천짜장느낌!

칵테일 새우도 들어가 있어서

이게 해물 볶음짜장면이지! 라고 말해주는중 ㅎㅎ

그냥 짜장면과 가격차이도 2천원 밖에 안나는데,

2천원 이상의 풍부한 재료를 보여주는

도휴 해물 볶음짜장면

매콤한 짜장면을 좋아하신다면

2천원을 더 보태서 해물 볶음짜장면을 드세요!

진짜 배불러요..

중새우 볶음밥 (10,000원)

새우를 넣어 볶은 밥.

중새우 볶음밥

일반 볶음밥에 칵테일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이지만 도휴는

그 위에 큼직한 튀긴 새우를 올렸어요.

칠리소스가 발린 큰 튀긴 새우 2개

튀김요리에 있는 새우요리들도

다 이렇게 큰 튀긴 새우인데

젓가락 처럼 쭉 펴진 새우튀김이랑

진짜 다른느낌!!

더 오동통한게 새우가 가~~득한 새우튀김!

밥은 계란이 잘 스며들어 있어서 단백했고,

중식 볶음밥답게 꼬들꼬들하면서 밥알들이

따로 놀았어요. 식감이 좋아 좋아

저는 다른 중식집의 볶음밥은

짜장소스랑 같이 안먹거든요?

그냥 볶음밥만 먹어도 간이 충분해서!

도휴는 그냥 볶음밥만 먹으면

간을 세게 먹는분들에겐 심심할 수 있어서

짜장소스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볶음밥 짜장소스라고 무시하면 NO

같이 볶아진 칵테일 새우도

적지않게 들어가 있어서

새우 볶음밥을 먹기 잘했다고 생각 ㅎㅎ

볶음밥 (8,000원)

중새우 볶음밥을 보다가

그냥 볶음밥 밋밋해보이긴 하네요.

새우를 못먹거나 안좋아하시는게 아니면

중새우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새우튀김이 2개 올라가니깐

1개당 천원이라고 생각하면

딱 2천원 차이나는 새우 볶음밥

밥 사이에 새우도 들어가있으니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마파두부밥 (10,000원)

다진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두부로 매콤하게 만든 덮밥

마파두부밥

약간 딱딱한 식감의 마파두부가 아니라

진짜 완전 입에서 사르르 녹는 순두부느낌의

마파두부밥이였어요.

한입 먹으면 두부랑 밥이 사르르 없어지면서

다진고기와 채썬 고추들이 씹혀요.

저는 엄청 부드럽고,

다진고기의 식감으로 저는 만족스러웠는데..

같이 먹은 다른분은

'부드러울꺼면 씹히는 다진고기도 빼서

완전 술술 넘어갔으면 좋겠다'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공통된 의견은

'매콤한게 맛있었다'

마파두부치고는 쫌 매콤합니다.

중식전문점 도휴.

역시 인기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웨이팅이 부담스러워서

자주는 못오겠지만, 종종 들려야겠어요 ㅎㅎ

면요리도 만족스러웠는데

밥요리도 만족스러운 도휴

도휴 바로 옆에 공원에서 산책하면서

소화시키기 ~


❓메뉴 및 가격

탕수육 Small (₩20,000)

짜장면 (₩7,000)

해물 볶음짜장면 (₩9,000)

중국식 냉면 (₩11,000)

볶음밥 (₩8,000)

중새우 볶음밥 (₩10,000)

마파두부밥 (₩10,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식당 근처 자유롭게 주차.

​.

영업시간

점심 영업시간

11:30 ~ 15:00

(마지막 주문 14:30분)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저녁 영업시간

17:00 ~ 21:30

(마지막 주문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구 CGV 연경 근처 닭발, 막창 맛집 대구 반야월 막창

대구반야월막창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는 대구 북구 연경동에 위치한 CGV 연경점 건너편에 있는 대구 반야월 막창에 갔다 왔어요. 생긴지는 꽤

muksta-kingkong.tistory.com

 

CGV에서 먹어본 팝콘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

짜파게티 팝콘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의날! 문화의날에 한산을 보러 연경지구 CGV에 방문했어요. CGV앱으로 미리 주문할려

muksta-kingkong.tistory.com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 의자인 대구 북구 연경 CGV 후기

CGV 대구연경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새로 개봉한 공조 2를 보기 위해서 대구 북구 연경지구에 위치한 CGV 대구 연경점에 갔다 왔어요. ​ 생긴지

muksta-kingkong.tistory.com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