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포켓몬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샌드, 디지몬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후기

먹스타킹콩 2022. 8. 28.
반응형

 

 

 

 


포켓몬, 디지몬 빵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오랜만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들렀다가

발견한 포켓몬빵과 디지몬빵!

포켓몬 피카피카 달콤앙버터샌드는

못 먹어봐서 한 번 사봤고,

디지몬빵은 그냥 포켓몬빵 옆에 있길래

사봤어요 ㅋㅋㅋ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예전에 한참 포켓몬빵을 구하려고

여기저기 다녔는데 너무 힘들어서 그냥 포기했어요.

그러다가 타이밍 좋게 구매하게 된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칼로리는 343 kcal,

가격은 세븐일레븐에서 2,2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포켓몬빵이 2200원이라길래

뜨헉!! 했지만..

그냥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앙버터 샌드가 2개 들어가 있는 모습.

이거 하나에 1100원이에요.

생각보다 포켓몬빵의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팥앙금과 버터 필링이 들어가 있는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팥과 버터의 조합은 달콤한 게

맛없을 수가 없죠 :)

기성품이라 일반 빵집의 앙버터와

비교는 불가하지만

폭신한 빵에 팥과 버터의 조합이 나쁘지 않네요.

제일 긴장되는 순간이 포켓몬 스티커 개봉할 때

귀여운 이브이가 나왔네요.

최애하는 포켓몬 중 하나라서 너무 만족 :)

디지몬 어드벤처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포켓몬빵이 너무 핫해서 그런가?

디지몬 빵도 나왔네요.

편의점 갔다가 알게 됐어요 ㅋㅋ

허니크림빵이라 벌꿀이 들어갔네요.

빵은 95g 330 kcal입니다.

 

반응형

디지몬빵도 역시 디지몬 스티커가 뒤에 들어있어요.

디지몬빵도 스티커 때문에 사는 날이 오겠죠?

폭신해 보이는 아구몬빵

안에는 달달한 꿀과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내용은 달달한 꿀로 보이는 필링이 더 많아요.

안에 크림이 빵 가득 든 게 아니라

한쪽으로 몰려있었는데,

요즘 기성품 빵이 다 그렇죠 하하

맛은 벌꿀 부분은

시중에 파는 꿀호떡빵 속 부분이랑 똑같!!

부드럽지 않는 양갱 식감이지만 설탕의 단맛이었어요.

꿀맛은 모르겠고, 달달했어요 ㅋㅋ

달콤한 맛을 싫어하지 않으면

그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빵

저의 디지몬 빵 첫 번째 스티커는?

그레이몬.

재질은 포켓몬빵보다 못하더라고요.

금방 흐물흐물해짐 ㅠㅠ

그래도 스티커를 괜찮게 뽑아내서

디지몬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혹해볼 만한 듯?

 

❓메뉴 및 가격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2,200)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1,500)

.​

❗ 먹스타킹콩 평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