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대구 분식 맛집 해피치즈 스마일 해치스 이시아폴리스점

먹스타킹콩 2022. 8. 11.
반응형

 

 

 

 


해치스 이시아폴리스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예전에 엄청 맛있게 먹었던

떡볶이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집근처가 아니라서 엄청 아쉬웠는데,

해치스가 이제는 대구에 체인점이 많아졌더라고요.

이제 저도 해치스 배달지역이랍니다.

야호

1인 미니 돈가스 SET

떡볶이 선택은 해피당볶이 (2,000원)

안맵게로 주문했어요.

떡볶이에 돈까스가 잘 어울린다는걸

해치스를 통해서 알게 됐지요.

당볶이의 당면튀김은 따로 포장돼서 왔어요.

해피 당볶이

엄청 심플한 떡볶이

떡이 더 많고 오뎅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하지만 당면튀김이 올라가면

심플하지가 않죠 ㅋㅋㅋ

개인적으로 해치스에서 가장 맛있는게 뭐냐?

해피당볶이입니다.

해치스에서 당면튀김을 빼면 안돼요.

쫄깃하면서 바삭한게 말이 안된다니깐요.

튀김에 떡볶이 국물을 찍어먹는다?

근데 그게 중국 당면튀김이다?

극락

쫄깃쫄깃함은 말이 안된다니깐요.

튀김은 떡볶이 국물을 쏘옥 흡수해서

존맛탱.

해치스에는 떡튀김도 있는데,

둘다 먹어본 사람으로써

개인적으로 당면튀김 승!

마늘을 좋아하신다면,

마늘플레이크도 추가하시는걸 추천~

떡볶이 자체는 달달해서 좋았어요.

맵기는 주문할때부터 안맵게 선택해서

순한맛으로 가볍게 즐겼어요 ㅎㅎ

반응형

미니돈가스

안심, 등심으로 구성된 미니돈가스.

샐러드와 밥도 같이 들어간

돈가스 도시락느낌이네요.

돈가스는 떡볶이와 같이 먹기

딱 좋은 양과 크기로 와서 편했어요.

돈가스 전문집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적당히 즐기기 괜찮아요.

등심은 엄청 부드럽거나 그런건아니고

사실 고기가 약간 퍽퍽하긴 했어요.

배달음식의 한계랄까?

안심도 역시 고기가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았다!

떡볶이집에서 돈가스까지 잘하면 반칙이니깐

아직 반칙은 안했다.

그래도 떡볶이와 돈가스의 조합은

너~무 괜찮았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해쉬브라운 2pc

공짜인데 당연히 맛있지요~

배달음식의 한계로

직접 방문해서 먹는거보다 맛있을 순 없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 해치스는 맛있었다.

 

 

❓메뉴 및 가격

1인 미니돈가스 SET (₩13,500)

해피당볶이 선택 (₩2,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내돈내산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돈가스튀기는오빠

돈가스튀기는오빠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시아폴리스 맛집을 찾는 중에 발견한 돈까스맛집 '돈가스 튀기는 오빠' ​ ​ ​ ​ 오케이마트 이시아점

muksta-kingk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