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홈플러스 당당치킨 신메뉴 당당 콘소메치킨, 당당 매콤새우치킨 후기 (구매 방법, 꿀팁)

먹스타킹콩 2022. 8. 31.
반응형

 

 

 

 


당당 콘소메, 매콤새우 치킨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저번에 당당 달콤양념치킨을 먹어봤었는데,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당당치킨 신메뉴가 나와서

다시 한번 당당치킨 쟁탈을 위한 전쟁터에 갔다 왔습니다.

 

 

 

 

🔻당당치킨 달콤양념치킨 후기 보기🔻

https://muksta-kingkong.tistory.com/322

 

홈플러스 당당치킨 달콤양념치킨 구매 후기. (판매시간, 가격)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라이드 6990원, 양념치킨 7990원으로 치킨 한마리에 만원이 안넘

muksta-kingkong.tistory.com

 

 

※ 홈플러스 당당치킨 나오는 시간

(대구 홈플러스 칠곡점 기준)

대구 칠곡에 위치한 홈플러스 칠곡점은

당당치킨 나오는 시간이

오전 12시 (20마리)

오후 15시 (40마리)

오후 17시 (20마리)

하루에 총 80마리 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규모가 큰 홈플러스에서

하루에 80마리만 나온다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저는 17시에 구매했었는데

후라이드 8마리, 달콤양념 4마리,

콘소메 4마리, 매콤새우 4마리가 나오더라고요.

다른 시간대도 메뉴별로 나오는 비율이 비슷했어요.

그래도 당일제조 당일판매하는 당당치킨으로

신선한 품질유지를 위해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니깐

너무 크게 비판은 못하겠네요.

※ 홈플러스 당당치킨 구매 팁

홈플러스 당당치킨은 무작정 줄을 선다고

구매할 수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약 한 시간 전부터 따로 번호표를 주십니다.

대구 홈플러스 칠곡점은 이렇게 스티커를 주시는데,

이 스티커를 가지고 줄을 서야 구매할 수 있어요!!

저도 첫날엔 10시 30분쯤에

"아싸!! 20명 안에 들었다" 속으로 생각하면서

무작정 줄을 서서 기다렸는데,

당당치킨이 나오는 11시에 쿠폰이 있는 사람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못 샀어요 ㅠㅠ

★꼭 해당 홈플러스에서 주는 쿠폰을 받고 기다리세요★

당당매콤새우치킨 (₩9990)

당당콘소메치킨 (₩7990)

당당 콘소메치킨 (7,990원)

솔직히 당당치킨 후라이드, 양념뿐이라서

살짝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신메뉴 콘소메맛을 출시했네요.

콘소메치킨은 옥수수 맛 치킨으로

치킨 말고 옥수수도 2개 들어있더라고요.

냄새는 달달한 옥수수 냄새가 계속 나는 게

옥수수 맛 과자를 뜯었을 때 나는 딱 옥수수 향이 나더라고요.

치킨 표면에는 옥수숫가루가 묻어있었어요.

옥수수는 살짝 마른 느낌으로

작은 옥수수 조각으로 들어있어요.

일단 당당치킨 자체가 냉장식품이라서

콘소메치킨이 따뜻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어요!

※ 당당치킨 에어프라이어 시간

저는 180도에 7분을 돌렸어요.

180도 3분 30초 돌리고

치킨을 뒤집어서

다시 180도 3분 30초를 돌려서

딱 7분!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리니깐

옥수수향에 기름진 치킨 냄새까지 나서

이제야 치킨 다운 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후기에는 후라이드치킨에

콘소메 가루를 대충 뿌려서

치킨 조각마다 맛이 달라서 별로였단 글도 봤었는데,

제가 구매한 당당콘소메치킨은

다 골고루 잘 묻어있어서 맛있더라고요.

달달하면서 옥수수 향이 퍼지는 게

달달한 후라이드 치킨을 먹는 느낌.

표면의 가루 식감도 느껴지지만

가루가 엄청 많이 묻은 게 아니라서

먹을 때 가루가 떨어지는 걱정은 딱히 안 했어요.

일단 콘소메 치킨 자체를 먹어본 적이 없다가

당당치킨으로 처음 경험해 봤는데,

맛있더라고요ㅎㅎ

달달하면서 고소한 옥수수 맛도 나는 게

쉽게 질리지 않을 맛이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 건 필수

옥수수는 그냥 말라서 딱딱한

밍밍한 옥수수 맛.

어차피 그냥 데코 용이라 생각해서

딱히 기대를 안 했어요 :)

 

반응형

당당 매콤새우치킨 (9,990원)

제일 기대가 됐던 당당 매콤새우치킨

이렇게 신메뉴를 빨리 출시해 주는

홈플러스 칭찬해~

당당 매콤 새우치킨을 구매할 때

홈플러스 직원분께서

'제일 비싼 거예요'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다른 당당 치킨들보다는 비싼 게 맞지만,

새우가 들어갔는데 이 가격이라고!?

당장 구매각이지!!

당당매콤새우치킨에서

새우는 4마리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우선 가격이 저렴해서

새우가 작아도 이해할 수 있었는데,

새우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이 가격에 이 정도 새우가 들어가 있으면

당당 치킨 중에서 제일 비쌀만하지!

띠옹~

새우의 튀김옷이 조금 크긴 했네요 ㅋㅋ

그래도 새우는 튼실했답니다.

튀김 자체는 약간 퍽퍽하면서 흐물한게

튀김이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지는 어쩔 수 없는 상황..

그래도 매콤 양념과 함께라서 맛있더라고요.

당당 달콤양념치킨과는 완전히 다른

당당 매콤새우치킨.

이름답게 양념 자체가 진짜 매콤하더라고요.

맵기 자체가 신라면 ~ 신라면 약간 위?

고추장맛이 엄청 강하게 나는 게

고추장을 많이 사용하신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캡사이신 같은 톡 쏘는 매운맛은 아니고

천천히 올라오는 매운맛으로 괜찮았어요.

하지만 저에겐 고추장맛이 너무 강해서

새우가 아니었다면 당당달콤양념치킨을 구매했을 듯!

지극히 주관적인 당당치킨의 맛 순위 정해보자면

1위 (에어프라이어 데워진) 당당콘소메치킨

2위 당당달콤양념치킨

3위 당당매콤새우치킨

4위 당당후라이드치킨


❓메뉴 및 가격

당당콘소메치킨 (₩7,990)

당당매콤새우치킨 (₩9,990)

.​

❗ 먹스타킹콩 평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홈플러스 당당치킨 달콤양념치킨 구매 후기. (판매시간, 가격)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후라이드 6990원, 양념치킨 7990원으로 치킨 한마리에 만원이 안넘

muksta-kingk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