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캠핑 가서 먹기 좋은 밀키트 맛집비책 팔당 매운 통오징어볶음

먹스타킹콩 2022. 8. 30.
반응형

 

 

 

 


팔당 매운 오징어 볶음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친구들끼리 여름휴가를 가서

맛있게 먹었던 밀키트!

술안주로 괜찮았던 딜리셔스브라더스에서 파는

맛집비책 팔당 매운 오징어볶음 후기 바로 갑니다 :)

매운맛과 순한 맛 2개를 주문!

고추 모양 1개와 2개로 구분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같이 먹을 우동사리와 모짜렐라치즈도

같이 구매했어요 ㅎㅎ

매콤한 맛에 치즈는 빠질 수 없죠!!

구매한 사이트에서 조리법을 찾아보는데

응? 기름을 우선 두르고 요리를 하라고??

기름은 따로 챙겨오지 않았는데? ㅠㅠㅠ

'기름을 어떻게 구할까?' 고민하다가

삼겹살이 있는 걸 깨닫고 바로

삼겹살 기름을 그리들에 두르기 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삼겹살 x 오징어볶음으로 전환.

그 짧은 시간에

삼겹살을 넣어서 같이 먹을 생각을 하다니!

탁월한 선택을 했던 나 자신을 칭찬해.

삼겹살이 적당히 익으면서 기름을 빼줬다면,

바로 팔당 매운 오징어볶음을 넣어주기!

오징어가 진짜 통으로 들어가서

순간 흠칫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오징어가 적당히 들어갔겠지~ 했는데

진짜 "통"으로 들어갔더라고요.

이렇게 통오징어는 너무 오랜만이라 당황했지만,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반가웠네요.

바다와 육지의 조합.

돼지고기 x 오징어

오징어가 통통해서

진짜 딱 볶음으로 먹기 좋은 상태이더라고요.

통오징어라서 좋은 점!

내가 먹고 싶은 크기와 모양으로 잘라먹을 수 있다!!

아무래도 양념 볶음이다 보니깐

강불로 요리하다가 끓으면

중불로 요리를 해야 양념이 안 타요.

오징어도 오징어지만 삼겹살도

매콤한 양념이 묻으면 너무 맛있는 거 알죠?

한 팩에 2인분 정도 되는 양이라서

삼겹살도 넣어서 먹으니 양이 꽤 되더라고요.

반응형

그래도 우동사리는 참을 수 없지 ㅋㅋ

우동사리를 포장에서 뜯어서 바로 넣었는데,

개인적으로 물에 우동사리를 먼저 풀어주고

오징어볶음에 넣어주면 더 수월하게 먹을 수 있을 듯.

친구들과 마무리 안주로 먹었는데

모두가 칭찬을 해주더라고요.

삼겹살, 목살, 새우만 먹어서 느끼함이 없잖아 있었는데

이렇게 마무리로 매콤함을 먹으니깐

한 번에 내려가는 느낌이다!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막 엄청 매워서 못 먹겠다가 아니라

적당히 매콤한 게 계속 끌린다.

제 기준으로 신라면 정도의 맵기?

우동사리를 제대로 못 풀어내고 같이 볶아서

망한 줄 알았지만,

양념 맛이 괜찮아서 성공했네요 ㅋㅋ

처음에 밀키트 안에 다른 채소가 없어서

"맛있을까?" 했는데

그냥 양념과 오징어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었네요.

물론 다른 재료를 첨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듯!

순한 맛은 집에서 조리해서 먹어봤어요.

집에 남은 양배추와 양파를 넣어서 먹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도 넣어서 냠냠.

순한 맛이지만 엄청 순한 맛이 아니라

매콤함은 남아 있어서

매운맛이 전혀 없는 건 아니었어요.

놀러 가서 캠핑 가서도 먹기 좋지만

집에서도 그냥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좋았네요.

아마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다른 재료들은 없고 통오징어만 넣은 거 같은데

이렇게 통오징어만 들어가서 괜찮더라고요.

다른 재료들은 집에서 즉흥적으로 넣으면 되지만,

오징어는 집에서 잡아넣을 순 없으니..

오징어가 더 많이 들어가 있는 게 좋죠 ㅎㅎ


❓메뉴 및 가격

통오징어 460g 순한맛 (₩9,500)

통오징어 460g 매운맛 (₩9,500)

모짜렐라치즈 100g (₩1,500)

우동사리 200g (₩1,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구매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songmh/products/5829402157

 

[맛집비책]팔당 매운 오징어 볶음 불오징어 2인분 460G : 딜리셔스브라더스

[딜리셔스브라더스] [맛집비책]쉐프형제가 만든 온라인 쇼핑몰 맛집을 신선하게 배송해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 업체로부터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