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파인애플 피자 좋아해? 피자헛 신메뉴 알로하 하와이 피자

먹스타킹콩 2022. 8. 11.
반응형

 

 

 

 


피자헛 알로하 하와이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피자헛 마니아피자 신메뉴가 나왔어요.

호불호가 강한 파인애플 피자!

알로하 하와이 피자가 나왔답니다.

(신제품) 마니아 알로하 하와이 L (26,500원)

배달비 (2,000원)

해피오더 8월 1만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총 결제 금액 18,500원

피자를 좋아하는데,

피자 가격이 너~무 비현실적이라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게 아니면

사먹을 수 없는 현실 😂

피자를 주문하고 나서 알았는데

알로하 하와이피자를 구매하면

스티커를 챙겨주시더라고요!

알로하 데코 스티커.

핸드폰, 캐리어, 랩탑에 붙여서 꾸미면 되겠네요.

저는 꾸밀줄 몰라서 패쓰..

그냥 보관용 ㅋㅋㅋ

파인애플 피자답게 파인애플이 한가득~

마니아 피자라서 그런가

엄청 풍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였어요 :)

피자헛 알로하 하와이 피자 영양정보.

제가 주문한 알로하 하와이 L

엣지는 마니아 오리지널 라지 기준으로

1조각에 283 kcal

하와이 로컬 피자 토핑으로

파인애플,

베이컨,

페페로니가 주 재료인

피자헛 알로하 하와이 피자

반응형

그래도 두툼한 고기는 아니더라도

베이컨과 페페로니가 있어서

고기가 부족한 피자는 아니였어요.

파인애플 피자에도 고기는 필수지 ㅎㅎ

피망과 양송이도 적절하게 들어간 피자

근데 파인애플이 진짜 한조각에

몇 개가 들어간거지? ㅋㅋㅋ

우선 피자는 그냥 보통 피자?

마니아 피자라서 그런가

페페로니 피자에 가까운 느낌.

물론 파인애플이 들어가면 파인애플 페페로니 피자.

 

베이컨이 입에 들어가면

베이컨 파인애플 피자 ㅋㅋ

그냥 진짜 파인애플에 의한

파인애플을 위한

파인애플 피자

엣지는 마니아 오리지널로

요즘 보기 힘든 진짜 옛날 피자 엣지 느낌

두꺼운게 질겅질겅 씹는맛이 있었어요 ㅋㅋ

그냥 딱히 무슨맛이다!는 아니고

심심하게 짭쪼름한 빵맛

피자헛 마니아 피자 신메뉴가 나왔대서 먹어봤는데,

파인애플이 많은 피자라 호불호가 엄청 심할거 같네요.

근데 사실 파인애플을 빼면 크게 메리트 없는 피자라

그냥 이렇게 돈을 주고 굳이 사먹을 생각은 안할듯..

동네피자가 더 나을지도?

 

❓메뉴 및 가격

마니아 알로하 하와이 L (₩26,5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없어요.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