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대구 연경지구 테이크아웃 포장박스가 이쁜 감성커피 후기

먹스타킹콩 2022. 7. 30.
반응형

 

 

 

 


감성커피 지묘점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대구 연경지구 lh뉴웰시티 근처 상가에

새로 생긴 감성커피.

요즘 커피집이 많이 생겨서

처음 보는 브랜드의 커피집도 많이 보이네요.

피자헛 옆에 위치한 감성커피

인테리어부터 감성적이다.

감성커피는 처음이지만

여기도 어김없이 민초 음료가 있네요 ㅎㅎ

민초가 이제는 어디에도 스며들었다.. ★

민초덕후칩, 식후민트라땡

이름도 재밌게 잘 지었네요.

감성커피 지묘점은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더라고요.

입구에 바로 있는 테이블 하나.

날씨 좋은 날에 여기 앉아서

밖을 보면서 마시는 것도 운치 있을 듯

옛날 감성의 과자 가판대도 있는 감성커피.

일반적인 커피집과 사뭇 다른 느낌이긴 했어요.

캔으로 변경 시 300원 추가.

밀크 캐러멜도 판매하고 있네요.

다 감성커피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인가 봐요.

깔끔하면서

감정적인 분위기의

감성커피

 

반응형

감성커피 지묘점은

매장에서 마실 수 있는 공간도

크지는 않지만 있더라고요.

'당신이 좋은 건

내겐 그냥 어쩔 수 없는 일'

신기한 감성커피의 테이블

테이블 옆에 더 높은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음료를 놓는 곳인가?

무슨 용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감성커피에서 음료 세잔을

테이크 아웃했는데,

진짜 이쁘고 참신했던

감성커피 음료 캐리어!

세 개가 딱 들어가면서

한 손에 딱 들기 좋은 참신한 아이디어!

진짜 칭찬 x100

보통 음료 세잔이면 캐리어 2개나

4개짜리 캐리어에 담아서 무게중심이

안 맞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최고.

다른 카페들도 캐리어 따라 해줬으면

민초덕후인 제가 주문한

식후민트라뗑

민트 초코는 아니고

커피에 민트가 들어간 식후민트라뗑

라떼에 민트시럽이 바닥에 깔려있었어요.

민트초코가 아닌 민트만 드간 커피는

처음인데, 라떼에 화해지는 민트의 맛

민트초코와는 다른 맛이지만

민트의 본연의 맛도 좋아하는 저에게는

괜찮았다!

민트를 싫어하거나

민트초코만 드시는분에게는 약간 어려울수도?


❓메뉴 및 가격

식후민트라땡 (₩3,9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없어요.

​.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