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공차 제주 음료 제주 오름 밀크티 + 펄 후기

먹스타킹콩 2022. 7. 24.
반응형

 

 

 

 


제주 오름 밀크티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들렸다가

너무 더워서 잠시 쉬러

주변 카페 공차에 들렸어요 :)

법률사무소가 많은곳에 위치한

공차 대구범어점

큰 대로변에 위치해서

방문하기는 쉽겠더라고요.

해당 건물 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니

주차시 꼭 주차등록을 하세요.

키오스크에 보인 공차&제주

이 날 우주패스 베스트 콤비네이션(L) 1+1를

사용하려고 했으나,

저희는 3명이라 1명은 1+1을 즐길 수 없어서

저는 공차 신메뉴 제주 오름 밀크티 + 펄을 주문했어요.

제주 오름 밀크티 + 펄 입니다.

공차는 진짜 오랜만이네요.

제주 오름 밀크티 영양정보

473ml, 463 kcal

당류 37g

단백질 9g

포화지방 5g

나트륨 64mg

카페인 148mg

※ 알레르기 유발 식품 :

우유, 대두, 이산화황

반응형

 

 

SKT 통신사 할인으로

530원정도 할인을 받은거 같네요.

제주 오름과 높은 하늘을 한 잔에 담아

청량함이 전해지는 그린티&민트 밀크티라고 합니다.

진한 녹차가 전해지는 녹색.

가루가 많이 깔려있는게

맛있게 먹을려면 엄청 저어먹어야할듯 ㅋㅋ

빨대를 꼽아서 먹어보니

진한 녹차맛이 나면서

밑에 깔린 가루들이 엄청 달달했습니다.

높은 하늘을 표현한듯한

민트맛이 나는 밀크티 윗부분

사실 민트가 들어간지 모르고 마신

공차 제주오름밀크티 ㅋㅋㅋ

녹차의 쌉싸름한맛만 생각했는데,

상쾌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민트를 싫어하시는분은 참고하세요.

녹차만 드간건 아니에요~!

완전 녹차맛 밀크티를 생각하면

완전 다른맛이라고 느껴질거에요.

은은한 민트맛과 녹차

그리고 달달한맛이 느껴지는게

평상시에 먹던 녹차관련 음료와는 조금 달랐어요.

민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나쁘지 않았어요~

 

❓메뉴 및 가격

제주 오름 밀크티 + 펄 (₩5,3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매장 건물 전용 주차장

​.

영업시간

평일 09:00 ~ 22:00

주말 10:00 ~ 22: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