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대구 동성로 카페 푸딘코에 나온 푸딩빙수가 유명한 루시드(lucid)

먹스타킹콩 2022. 7. 19.
반응형

 

 

 

 


카페 루시드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동성로에 가볼만한곳을 검색하다가 찾은 카페 루시드.

푸딘코에도 나온 유명한곳이더라고요.

대구시청 건너편에 골목에 위치한 카페 루시드

밥먹고 동성로를 걸어다니는데

오늘따라 사람들이 없길래

'오늘 타이밍 좋네'

라고 생각했었어요.

그러나

카페 루시드 안에 사람을 보고

'오늘 여기 다 모였네 ㅋㅋㅋㅋ'

라고 생각했어요.

커플분들이 많이 보이는

카페 루시드.

연인과 함께 오기 좋은 카페인가봐요.

루시드의 망고빙수, 체리빙수 포스터

과일이 엄청 많이 쌓여있네요.

오늘은 푸딩빙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패스~

커피, 빙수말고도

쿠키, 마들렌, 티그레, 브라우니등

커피와 간단하게 먹기 좋은

쿠키들을 판매하더라고요.

조각케이크로

당근케이크랑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판매하네요.

당근케이크는 6300원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6500원

카페 루시드 메뉴판

커피, 티&에이드, 밀크티를 판매하고

시그니처 메뉴로는

딥 에그 커피, 선라이즈 팝핑, 푸딩 아포가토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빙수는

녹차빙수, 푸딩빙수, 망고빙수,

체리빙수, 밀크티빙수로

총 5가지 종류의 빙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푸딩빙수를 먹기 위해서

카페 루시드에 방문했기 때문에

바로 푸딩빙수 1개를 주문했어요 ㅋㅋ

반응형

 

 

점심먹고 바로 방문했는데

2인이 앉을 자리를 겨우 찾았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더라고요.

근데 테이블간의 거리가 가까워서 그런가?

다들 큰소리로 대화하시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운좋게 창가에 앉아서

밖을 열심히 구경 ㅋㅋ

빙수가 나오길 기다리는중

진동벨을 받으면

언제 울리나 지켜보거나,

이야기하다가 울리면 깜짝놀라거나 ㅋㅋ

드디어 나온 루시드 푸딩빙수!!

큼직한 푸딩이 빙수위에 올라가 있었어요.

커스터드 푸딩 느낌의 푸딩빙수

푸딩이 엄청 탱탱하더라고요 ㅋㅋ

숟가락으로 살짝 쳐봤다가

소스가 튀어서 깜놀..

근데 푸딩은 커서 좋은데

'빙수랑 같이 먹기에 푸딩 1개는 아쉬운데???'

라고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보이는 푸딩의 실루엣

빙수안에 푸딩이 들어있었어요.

역시 이래야 푸딩빙수지 ㅋㅋㅋㅋㅋ

푸딩이 부족함없이 들어있어서

진짜 괜찮게 먹었네요.

같이 간 친구는 엄청 달다고 하던데

저는 딱 푸딩의 달달함?

그렇게 달달하게 다가오진 않았어요!

빙수를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거대한 푸딩을 먹는느낌이였네요.

푸딩빙수로 유명한게 맞긴 맞았어요.

근데 빙수가격 실화야? ㅜㅜ


❓메뉴 및 가격

푸딩빙수 (₩18,5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없어요.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권장

​.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