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배라 베라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맛 후기

먹스타킹콩 2022. 7. 24.
반응형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맛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도 우주패스 배스킨라빈스 쿠폰을 통해서

7월 이달의맛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맛을 먹었어요.

자주가는 연경동 베스킨라빈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알려주는 이달의맛 포스터.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게 아니였다면

주문하기 힘들었을뻔한 긴~ 이름 ㅋㅋㅋ

클만큼 컸지만 아직까지도

말하는게 어려운 저에겐

긴 이름의 메뉴는 부담부담.

점점 확대하면서 찍기 ㅋㅋㅋㅋ

이달의 맛을 월말에 먹어서 그런가?

아니면 인기가 엄청 많아서 그런가?

유독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만 바닥이 보일듯..

싱글레귤러 기준 (115 g)

포화지방 8 g 53 %

나트륨 65 mg 3 %

당류 26 g 26 %

단백질 4 g 7 %

※알레르기 유발성분 :

우유, 대두

 

반응형

이제 포켓몬 그림은 없네요?

있다가 없으니깐 또 보고싶네 😥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카라멜 아이스크림,

카라멜 리본,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로 구성된

베라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카라멜 리본이 엄청 뭉쳐져 있어서 당황했지만,

'이걸 먹으면 얼마나 달달할까?'

.

.

잘 섞어서 먹을껄 ㅠㅠ 달달x10

우선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의 맛은

달달한 카라멜 아이스크림과 리본에

고~소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을 먹는내내 십히는 마카다미아의 조합이

엄청 좋았어요 👍

달달함과 고소함을 둘 다 잡은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속에서 십히는

마카다미아의 크기도

먹기 좋은 잣 크기로

달달함을 무진장 싫어하는분이 아니면

다 좋아하실거 같은데요~?

호두마루의 느낌도 나는거 같기도 :)

 

❓메뉴 및 가격

파인트 세가지맛 (₩8,9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

​.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