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대구 수성구 지산동 숲속 넓은 대형 카페 바우어(Bower)

먹스타킹콩 2022. 6. 4.
반응형

 

 

 

 


바우어(Bower)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점심으로 인디언캠프에서 배부르게 먹고

차로 2분거리에 있는 가까운 카페

바우어(Bower)에 갔다왔습니다.

Bower

나무 그늘이라는 단어에 맞게

카페 건물 뒤로 나무그늘이 가득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고,

산속에 원하는 위치에 자리잡아서

즐기기도 좋아서 괜찮더라고요.

야외 공간이 엄청 넓어서 놀랬어요.

지금 같은 날씨에 딱 방문하기 좋은 카페 :)

실내도 야외 못지않게 넓어서

'카페가 전체적으로 엄청 크구나..'

깔끔한 원목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로

인테리어를 해서 숲속과 어울리는 느낌 ㅎㅎ

바우어 카페는 빵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머랭과 다양한 종류의 스콘.

공갈빵과 파이만쥬

크로와상과 밀푀유 그리고 데니시

 

반응형

우유 식빵

크로핀, 크로와상, 가나슈 쇼콜라, 레밍턴

휘낭시에

파운드, 몬스터쿠키

앙버터, 애기궁뎅이빵

애기궁뎅이빵이라니 ㅋㅋ 작명센스..

프레첼과 시오빵까지

빵이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혼란스러울 지경 @_@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왔으니깐

간단하게

바우어의 스그니처 데니시

이름이 귀여운 애기궁뎅이빵

그리고 스콘을 골랐어요 ㅎㅎ

음료는 말차라떼!

열심히 저어 먹었는데도

말차가 잘 섞이지 않아서

속상했어요.

그래도 깔끔한 말차맛으로 👍

데니시는 깔끔하게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일반 식빵보다 더 폭신한 느낌으로

촉촉한 식빵 같아서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심심한맛이지만 이야기 하면서 계속 먹기 괜찮은 빵

애기궁뎅이빵은

안에 진~한 초코가 들어있었어요.

빵자체도 부드러운데

안에 초코도 부드러워서

괜찮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 빵 ㅎㅎ

근데 애기궁뎅이빵인데

속이 진~한 초코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궁뎅이느낌을 의도하신건가..?

스콘은 그냥 일반적인 맛!

항상 느끼는거지만 스콘은 부스러기가 많이 나와서

먹기가 힘든거같아요. ㅠㅠ

카페도 엄청 크고, 뒤에 나무 그늘 밑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산과 나무, 자연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 적합한 카페인거 같아요 ㅎㅎ


❓메뉴 및 가격

말차라떼 (₩6,500)

데니시 (₩9,000)

크랜베리 스콘 (₩3,800)

애기궁뎅이빵 (₩3,5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엄청 넓어요.

​.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