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던킨 교촌 도넛, 나주배 쿨라타 솔직 후기

먹스타킹콩 2022. 8. 3.
반응형

 

 

 

 


교촌 도넛, 나주배 쿨라타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얼마전에 던킨 우즈패스 50%할인 혜택이 있길래

던킨도넛에 갔다가 발견한

던킨 x 교촌의 조합

생전 처음보는 조합에 놀랬던

교촌 레드 도넛, 교촌 허니 도넛

사실 맛이 없을거 같아서

교촌 도넛을 안먹을려고 했지만..

방문 당일날은 TDay 50%할인이라

도넛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교촌도넛 2종류와 나머지 3종류,

그리고 던킨 나주배 쿨라타를 주문했어요.

던킨에서 음료 주문은 진짜 처음 ㅎㅎ

도넛은 담기만해도 금방 나와서

나주배 쿨라타 나오길 기다리는중..

근데 던킨은 믹서기를 방음통안에 넣어서

믹서기를 사용하더라고요.

매장 이용하는 고객분들을 생각해서

믹서기 방음박스를 따로 만든거 같은데

신기하면서 배려심이 느껴졌어요 ㅋㅋ

던킨 교촌도넛

교촌 레드 도넛과 교촌 허니 도넛

허니콤보와 레드콤보를 표현한거 같은데

우선 색깔은 완전 똑같 ㅋㅋㅋ

도넛치고는 너무 커서 같이 포장된

포장지에다가 올려두기.

닭다리모양인데 손바닥 보다 더 컸어요.

교촌 레드 도넛 (1,900원)

53g 217 kcal

교촌 레드 소스 글레이즈를 입혀 바삭한 식감의

닭다리 모양 도넛

최대한 비슷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게 보이는 교촌 레드 도넛

 

반응형

우선 밋밋한 교촌 레드 소스가 아니라

표면이 거칠어서 진짜 닭을 입에 댔을때

느껴지는 촉감이랄까?

하지만 결국엔 어쩔 수 없는 빵

씹으면 푹 꺼졌다가 다시 부풀어 오름 ㅋㅋ

매운맛은 아닌데 레드 소스에 빵이라..

괜찮으면서 안괜찮은 느낌이라 어렵다..

사실 그냥 따로 놀 줄 알았는데

의외로 교촌 레드 소스 도넛이랑도 어울리네?

물론 또 사먹진 않을듯.

다른 맛있는 도넛들이 많으니깐~

교촌 허니 도넛 (1,900원)

교촌 허니 소스 글레이즈를 입힌 바삭한 식감의

닭다리 모양 도넛

53g 222kcal

역시 교촌 레드 도넛과 마찬가지로

까칠한 표면을 표현한 교촌 허니 도넛

딱 달달한 도넛의 느낌이라

교촌 레드 도넛보다는 허니 도넛이 더 괜찮네요.

닭다리 모양 도넛이 생각보다 커서

양이 많은건 좋지만 왜 이런 도넛을 만든겨 ~

재미는 있었지만 맛은 그냥 치킨을 못 따라가죠~

나주배 쿨라타

던킨 나주배 쿨라타 (4,500원)

갈증에 좋은 국산 나주배를 넣어서

더 달콤하고 시원한쿨라타

430g 210 kcal

던킨에서 음료는 처음인데

던킨은 원래 사이즈가 따로 없나요?

스타벅스 기준 톨 사이즈 정도 되는 나주배 쿨라타

그래도 양이 꽉 차있는데,

보고 있자니 탱크보이가 생각나는 비주얼인데요?

혹시나 녹아서 달라질까봐

우선 밖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후다닥 들고 집으로 슝 ==3

집에 와서 보니 조금 가라 앉아있길래

휘휙 휘휙 잘 저어서 한입~

음.. 시원하고 배맛이네.

진짜 그냥 시원하고 배맛 ㅋㅋㅋ

탱크보이 슬러시 같은데?

먹으면서 계속 저어줘야하는게

먹다보면 슬러시 처럼 얼음만 남아서

나중에 얼음만 먹게 됨!

던킨 음료도 나쁘진 않네요.

나주배 쿨라타도

달달한 배맛으로 괜찮았슴!

탱크보이 느낌이 강하지만

배맛 아이스크림, 음료 중에서

국민 아이스크림

탱크보이랑 비교 안될 음식이 뭐가 있을까?ㅎㅎ

 

❓메뉴 및 가격

던킨 교촌 허니 도넛 (₩1,900)

던킨 교촌 레드 도넛 (₩1,900)

나주배 쿨라타 (₩4,5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없어요.

​.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