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카페리뷰

대구 중구 남산역 주변 젤라또 녹차 맛집 카페 녹아

먹스타킹콩 2022. 8. 9.
반응형

 

 

 

 


녹아 대구남산점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고나서

'후식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대구 3호선 남산역 근처에 위치한

녹차로 유명한 젤라또 맛집 녹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은 최고라고 생각해서

바로 후다닥 방문했어요.

초록초록한 녹아매장의 입구

건물은 좁은데 높은 3층건물이였어요.

젤라또 컵은

1컵에 2가지맛 선택이 가능해요.

1가지맛만으로도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젤라또 포장전용 용기도

따로 판매하시더라고요.

매장용은 아니고 판매용이라

포장전용 S (13,000원) 2가지 맛 선택 가능

포장전용 M (18,000원) 3가지 맛 선택 가능

매장용 젤라또 컵 (4,300원)

별도의 포장용기 및 뚜껑이 없어요.

녹아 메뉴판

녹아 대구남산점 메뉴판

젤라또, 빙수 외에

간단한 종류의 커피, 에이드, 티

시그니처 라떼로

말차라떼, 진한말차라떼, 호지차라떼, 초코라떼

그리고 젤라떼?

젤라떼도 판매하더라고요.

녹아의 시그니처 젤라떼도 판매하네요.

저는 젤라또와 녹차로 유명한 녹아에

처음 방문했으니 녹차 젤라또로 주문했어요 ㅎㅎ

젤라또 종류

젤라또의 종류가 15개나 되는 녹아

이렇게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는 젤라또집이

대구에 있었다니?

레몬, 우유초코칩, 패션후르츠, 건빵, 요거트

제일 신기했던 녹차 4단계 맛,

딸기소르베, 쿠키앤크림, 흑임자, 애플망고,

호지차, 초코

저는 너무 진한 녹차는 아직 무리라

녹차 2단계와 처음보는 호지차를 골랐어요!

※ 호지차란 ?

녹차를 볶은, 볶은 녹차!

녹차의 쌉쌀함은 줄이고 고소한 맛과 달달한 맛이 나요.

같이 간 친구는

녹차 3단계와 우유초코칩을 선택!

반응형

내부 인테리어

귀여운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들

1층은 2인 테이블이 4개가 있었어요.

사람이 많이 오가는 1층이라

위층에 자리가 없는게 아니면

1층을 선호하시는분이 있으실까?

2층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

붙여진 녹아 포스터

그림으로 표현한게 너무 귀엽네 ㅋㅋ

햇빛이 잘들어오는 큰창이 있고

여럿이서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는

녹아 2층.

반대쪽으로도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1층과는 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 된 2층

우드느낌으로 편안함과 깔끔함을 표현한듯

하지만 바닥이 수영장 느낌이 나는게 살짝 아쉽..

밖에 테라스에 물만 채워졌으면 수영장인줄 ㅠㅠ

이 날 왜 3층은 올라가지 않았을까?

3층이 궁금하시면 직접 방문해보세요😉

 

젤라또

왼쪽이

녹차3단계, 우유초코칩

오른쪽이

호지차, 녹차2단계

확실히 녹차 3단계와 2단계의

색깔 차이부터 확~ 나는게

3단계가 완전 쌉싸름해보이네요 ㅋㅋ

친구의 우유초코칩, 녹차3단계

우유초코칩은 초코칩이 들어가서

완전 달달할 줄 알았는데,

우유베이스라서 우유맛이 진하면서

초코칩이 씹히는 느낌.

초코우유맛은 아니고 우유에 초코칩이 씹히는 맛

녹차3단계는

엄청 쌉싸름한맛은 아니고

기존의 녹차와는 다르게 좀 부드러웠어요.

끝맛이 너무 뚝 떨어지는게 아니고

쌉싸름한맛이 연하게 사라지더라고요.

녹차 2단계는 확실히 3단계보다 약했어요.

아직 저는 2단계가 더 맛있네요 ㅋㅋㅋ

달달한맛이 약간 느껴지면서 녹차의 쌉싸름한맛.

녹아에 방문해서 나의 녹차단계를 알게 되었다.

호지차는 처음에 색상으로만 봤을때

녹차인줄 몰랐어요.

호지차도 이 날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근데 완전 맛있었음..

볶은 녹차라서 녹차의 쌉쌀함은 줄이고

고소한 맛과 달달한 맛이 난다길래

'얼마나 차이가 난다고..'하고 먹었는데

엄청 확 났어요.

달달한 맛은 극대화! 쌉쌀함은 절반!

고소한 맛까지..

호지차 꼭 드세요.

저는 녹아에 호지차를 1픽으로

역시 사진은 자연광이 최고.


❓메뉴 및 가격

젤라또 컵 (₩4,3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없어요.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빙수마감 21:10

커피마감 21:30

젤라또 마감 21:5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