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순살치킨 좋아하는 사람? 5가지 맛을 즐기는 순살만 공격 치파포 V3 세트

먹스타킹콩 2022. 9. 29.
반응형

 

 

 

 


순살만공격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예전에 유튜브에서 광고를 많이 했던

순살만공격 치파오 세트!!

김종국님 유튜브를 보면서 먹고 싶었었는데..

우리집도 이제 순살만공격이 배달이 되는구나!!

심플하게 구성된 네모난 포장박스

순살만공격은 100% 닭다리 순살이라고

포장지에 적혀있네요.

순살만공격의 순살은 국내산이 아니고 브라질산인데,

순살치킨은 브라질산이 많지만

순살만공격도 국내산이 아닌 건 다소 아쉽네요.

✔ 치파포 세트 V3

1마리양 5가지맛인 치파포 세트 V3

치폴라, 블랙크림, 송송파닭은 고정에

남은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쏘이알리오, 와사비크림맛을 선택했어요.

치파포 세트는

V3가 1마리양 5가지맛

V5는 1.5마리양 5가지맛

V5 MEGA는 2마리양 5가지맛

+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블랙크림, 치폴라, 송송파닭

쏘이알리오, 와사비크림

순서대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쏘이알리오는 간장소스 느낌으로

마늘후레이크가 올라가져 있었어요.

치킨의 크기는 한 입 크기로

적당하거나, 작은 크기거나

일정하지는 않더라고요.

소스는 골고루 발리진 않았고

바닥에 있는 소스를 긁어서 찍어 먹었어요.

가장 인기 있는 맛이라서 선택했는데,

마늘간장 느낌이라 괜찮았어요.

반응형

치폴라는 어니언크림맛이였는데,

어니언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았고

느끼한 맛은 없고 약간 새콤?

양파가 자잘하게 잘려있어요.

치킨과 어울리는 양파소스.

블랙크림

바비큐 소스와 화이트크림 소스가

어울려진 치킨이었어요.

데리야끼소스를 바른 치킨 느낌~?

양념들이 다 괜찮아서 놀랬어요.

근데 치킨은 살이 많은 느낌은 아니고

껍질이 비율이 높은 느낌~?

닭 껍질 튀김 느낌도 났어요.

송송파닭은 예전에 자주 먹던

파닭느낌이긴 했는데,

짭조름한 간장소스에 푹 찍어 먹고 싶었지만

소스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러진 못했어요.

오랜만에 먹는 짭조름한 간장베이스의 파닭!!

가장 맛있었어요 :)

와사비크림은 와사비를 좋아하는

아버지를 위해서 주문했는데

제일 별로였어요 ㅠㅠ

코가 뻥 뚫리는 강한 와사비도 아니고

그냥 향만 입힌 밍밍한 크림맛..

다음엔 와사비크림은 안 고를 거 같아요.

치즈볼은 치즈가 가득

쫀득쫀득했어요 :)

감자튀김은 짭조름하면서

바삭바삭해서 계속 들어갔어요.

한 마리 치킨 순살로

다섯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순살만공격 치파포 V3

대체로 양념 맛이 괜찮았지만

송송 파닭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중간중간에 살이 부족한 닭 껍질 튀김들이

들어있어서 당황했지만..

KFC 닭 껍질 튀김 먹는 느낌으로 먹었어요ㅋㅋ

처음에 양이 부족해 보이는데? 했다가

결국엔 1~2조각 남겼어요.

양이 부족하진 않았어요 :)


❓메뉴 및 가격

치파포 V3 (₩19,9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영업시간

매일 11:30 ~ 00:2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