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서구 복개도로 맛집 초벌구이 전문점 찬앤찬

먹스타킹콩 2022. 10. 2.
반응형

 

 

 

 


찬앤찬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대구 서구 비산동에 위치한 막창 맛집.

자주 가는 막창 맛집 초벌구이전문점 찬&찬

주말에는 웨이팅이 장난 없는

복개도로 막창 맛집 찬앤찬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딱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

처음에는 바깥쪽 자리에 안내를 해주시던데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 게 춥더라고요.

바로 안으로 자리를 옮겨 주셨어요.

✔ 찬앤찬 메뉴

생막창 200g 10,000원

생삼겹 150g 10,000원

왕갈비 200g 10,000원

가격이 이전보다 천 원씩 올랐더라고요.

라면도 안 보이네? ㅠㅠ

우선 막창 4인분으로 시작했어요.

오뎅탕은 처음에 기본으로 주시더라고요.

고기와 같이 먹을 재래기

오뎅탕은 약간 매콤한게 술안주로 딱이겠더라고요.

초벌 돼서 나오는 막창.

파랑 떡사리가 많이 나오는게 너무 좋아요.

원래 곱이 이렇게 실하게 차있었나?

예전보다 더 괜찮은 상태를 보여주고 있는

찬앤찬 막창 ㅎㅎ

가격 오른 만큼 더 속이 꽉 찼네요.

 

돼지 막창은 1~1.5cm로 자르는 게 가장 베스트!

저는 정말 바삭하게 구워 먹어요.

돼지 막창은 바삭 구워야 잘 넘어가더라고요.

이 정도 구웠으면 딱 먹기 좋은 상태 ㅎㅎ

식당마다 굽기는 다른데,

저는 찬앤찬에서는 바삭 구워 먹습니다.

고소하면서 잡내가 하나도 없는 돼지막창!

돼지 막창에서는 냄새를 잡는게 가장 중요!

그리고 다음에 중요한 건 막창 막장 ㅎㅎ

매콤한 고추를 듬뿍 넣어서

매콤하면서 달달 짭조름한 막창 막장.

이 맛에 막창을 먹는 거고,

이 맛에 여기만 오는 거죠.

막창을 먹고 약간 부족해서 주문한 삼겹살 2인분

삼겹살 역시 초벌 해서 나온답니다.

 

 

두툼한 삼겹살이 아주 먹기 좋게 구워지고 있어요.

두툼한 삼겹살은 또 두툼하게 잘라먹어줘야

'이 녀석 삼겹살 쫌 먹어봤구나' 하는 거죠.

같이 나오는 파는 이렇게 구워 먹으면

엄청 달달한 맛이 나요.

돼지 막창, 삼겹살 어디에도 어울리는

구운 파

대구 서구 비산동 막창 맛집은 역시 찬앤찬.

냄새가 하나도 없고,

나오는 밑반찬, 막창 막장도 맛있었어요.

4개월 만에 방문한 거 같은데,

그 사이에 가격이 천 원씩 오른 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비산동에서 이만큼 괜찮은 막창집은

또 없는 거 같아서 종종 방문하는 중입니다.

 


❓메뉴 및 가격

생막창 200g (₩10,000)

생삼겹 150g (₩10,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복개도로 주차장

​.

영업시간

17:0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