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푸드리뷰] 크라운제과 <초코렐라> 크라운 신상품!! 우유 퐁! 딸기 퐁! 순 크림과 논산 딸기, 그리고 벨기에 다크초콜릿의 조합

먹스타킹콩 2021. 3. 6.
반응형

푸드 리뷰💜

초코렐라 후기

먹스타 킹콩💕


이번에 크라운제과 초코렐라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택배로 초코렐라 4박스를 받았어요.🤗

바로바로 리뷰 들어갑니다.👍

 


 

 

우유 퐁! 딸기 퐁! 초코렐라

우유로 만든 순 크림과

논산딸기

그리고

벨기에 다크초콜릿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132g (645 kcal)

 


 

딸기 3%, 유크림 1.5%, 혼합분유 2.5%, 초콜릿 1.1%,

준초콜릿1.1%, 코코아분말 1.7%

※ 준초콜릿 :

코코아고형분에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 등을 가하여 가공한 것으로서

코코아고형분 함량 7% 이상인 것을 말한다.

 


 

 

초코렐라 성분표 & 영양정보입니다.

 


 

 

초코렐라는 1박스에 6개가 들어있어요.

하나하나가 작은편은 아니에요.

 


 

표면의 분홍색 점들은 개인적으로 별로네요.😂

쿠쿠다스 처럼 하나의 선이 더 이쁠거 같아요.🤔

초코빵 사이에 순 크림,

그 순 크림 사이에 딸기잼이 들어있어요.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식감은 쿠키 느낌이 아니라 푹신푹신한 초코빵이였어요.

초코빵안에 부드러운 크림과 딸기잼의 맛.

우선 많이 달달했어요. 초코의 달달함이 많이 강한편이고,

빵 사이의 순 크림으로 많이 부드러우면서 중간중간 딸기의 맛과 식감.

전체적으로 초코가 자기주장을 강하게 하는 맛입니다.

다음에는 살짝 얼려서 먹어봐야겠네요.😁


❗ 수령날짜

2021년 3월 06일

.

❓가격

-

.

❗ 먹스타킹콩 평점

⭐⭐⭐

.

✅먹스타킹콩 후기

겉에 분홍색 점박이들은 정뚝떨😂

맛은 엄청 달달하고 부드러운 초코빵 느낌!

달달한 초코맛을 좋아하시면 강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에요.

저는 살짝 얼려먹으러 가봅니다!🙋‍♂️

💌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