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푸드리뷰] 맥널티 <행복을 주는 커피> 집에서 간편하게 내려먹는 커피 :: 리치 헤이즐넛향

먹스타킹콩 2021. 2. 2.
반응형

상품 리뷰💜

맥널티 행복을 주는 커피 후기

먹스타 킹콩💕


인스타 첫 이벤트 당첨입니다👍

이벤트를 진행해 주신 맥널티 인스타 계정 감사합니다🙏


 

 

Mcnulty Coffee

 


 

 

행복을 주는 커피, 핸드드립 커피 필터입니다.

집에서 이렇게 커피를 내려먹는 건 처음이라 기대됩니다.😊

 


 

행복을 주는 커피라니..

새해부터 소소한 행복을 주긴 주네요💕


 

 

원두를 쉽게 내려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커피 필터입니다.

30매가 들어있어요.

 


 

30매가 한 비닐포장 안에 있어요.

이런 제품은 처음이지만, 쉽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옆에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어요!

6~8g이 어느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컵이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필터가 고정이 잘 되네요.

 


 

 

와..

개봉하는 순간 헤이즐넛 향이 퍼지는 게..

향에 빠졌어요😍

오픈해놓고 방향제 형식으로 쓰고 싶더라고요😉

이래서 집에서도 직접 내려먹는 건가?👀

 


 

 

 

 

 

 

뜨거운 물을 붓는 순간에도 향이 퍼집니다!

이 날 집안에 은은한 헤이즐넛 향이 계속 나는 게

좋더라고요🧡

 


 

 

저는 연하게 먹는 걸 좋아하는데,

원두 양과 물양을 직접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이었지만, 엄청 좋은 경험을 했네요😍

저도 커피 입문을 해야 할까 봐요😮

정말 향으로 먹는 커피였습니다,

🔻맥널티 쇼핑몰🔻

 

 

[원두] 행복을 주는 커피 분쇄 리치 헤이즐넛향 226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mcnulty.co.kr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