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푸드리뷰] 농심 <감튀> 맥주 안주 과자, 겉바속촉! 레드 칠리맛🌶 :: CU 편의점

먹스타킹콩 2021. 1. 31.
반응형

상품 리뷰💜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 후기

먹스타 킹콩💕


 

CU 편의점에 들려서 사 온 과자 중 하나 감튀!

편의점은 하루하루 상품이 새롭게 채워져서

윈도우 쇼핑하는 맛도 있네요👍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편의점에선 ₩1,500원입니다.

 


 

 

과자 이름이 그냥 감튀입니다.

레드 칠리맛이라는데, 고추장맛이려나?

 


 

겉도 바삭! 속도 바삭!

너무 바삭해서

입천장까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감튀의 영양정보입니다.

60g에 320kcal입니다.


 

다음은 원재료명입니다.

잘 보시고 몸에 맞게 드세요! 😊


 

 

딱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나요?

시즈닝이 잘되어 있네요.

바삭함과 짭짤함이 벌써 느껴지네요.

향은 고추장? 향이 확 퍼집니다 😊

 


 

 

 

 

먹다가 찍은 거라 조금 부족해 보이네요 🤣

 


 

 

맘터의 케이준 감튀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비주얼 합격입니다.


 

 

속도 정말 바삭합니다.

소리로 먹는다는 말이 이런게 아닐까요?

바삭바삭!

 


 

 

역시 감튀는 한 번에 여러 개를 먹어야죠!

 


 

 

❗ 구매날짜

2021년 1월 31일

.

.

❓가격

₩1,500원

.

.

❗ 먹스타킹콩 평점

⭐⭐⭐

.

.

✅먹스타킹콩 후기

레드 칠리맛이라 그런지, 고추장 비슷한 향이 퍼지네요.

겉모습만 봐도 "나 바삭해"라는 비주얼이에요.

맛을 보면 속도 바삭하다는 걸 느낄 수 있죠😉

'겉바속바'다 보니, 소리로도 먹는다는 표현을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소리도 재밌고, 식감도 재밌답니다😀

감튀는 한 번에 여러 개를 먹는 거 아닌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