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드디어 저도 대구에서 SNS에서 핫한 돼지게티 먹어봤습니다.

먹스타킹콩 2022. 3. 23.
반응형

 

 

 

 


돼지게티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예전부터 돼지게티가

SNS에서 핫했었는데,

대구에서 먹을 기회가 없어서

그동안 못 먹어 보다가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돼지게티?

안산시 본오동의 작은 고깃집에서 시작.

후식으로 제공하던 매운국물스파게티

인기가 많아져서 3~4인분의 대용량으로

스파게티를 출시, 배달을 시작하게 되었다고합니다.

기본적으로 매콤한 스파게티, 대용량

컨셉으로 나온 돼지게티라서

맛과 사이즈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사이즈는 기본 2人

2,000원 추가시 3~4人

맛 선택은

기본 (매운데 자꾸땡겨)

중간 (매운맛 매니아)

저세상 (책임못집)

크림가루 (매콤까르보나라 변신)

청양초분말 (매콤해져요)

토핑은

막창 토핑

불막창 토핑

제육&샤워크림 토핑

넓적닭다리 토핑

페페로니 토핑

미트볼 토핑

외 다양하게 있습니다

돼지게티 복권 쿠폰이랑

미니 단무지, 메인 메뉴,

서비스 상품을 주시네요.

복권 쿠폰에서는

깨찰호떡이 나왔는데

다음에 또 먹게되면

사용해야겠어요 :0

이거슨 매운 국물게티

불막창토핑 200g

처음이라 우선은

기본맛으로 주문하고,

혼자 먹는거라 쫌 많겠지만

2人으로 주문했어요.

1人사이즈가 없는게 아쉽네요.

토핑은 그냥 막창은 뭔가 아쉬워서

불막창으로 주문~!

반응형

 

스파게티 + 펜네 + 비엔나소세지 + 치즈

+ 불막창토핑추가 200g

보자마자 느낀건

'양이 많네'

혼자 다 못 먹을걸 느꼈어요 ㅋㅋ

2인분에 토핑추가까지 했으니

당연한건가요?

그래도 토핑추가는 못 참겠더라고요 ㅠㅠ

불막창토핑 200g

색깔과 냄새를 맡는순간

바로 느꼈습니다.

'아.. 많이 맵겠다'

스파게티를 일부러

가장 안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불막창에서 무산되겠네요 ㅠㅠㅋ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국물 스파게티에

이렇게 토핑 추가하고 먹으니깐

떡볶이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떡, 오뎅 대신 스파게티로 먹는

스파볶이?ㅋㅋ

비엔나 소세지도 냠냠

펜네도 냠냠

양파와 버섯도 있어요.

기본맛이지만 그래도 매콤했어요.

신라면 정도는 아니였는데,

일반적인 스파게티와는 다르네요 ㅎㅎ

오히려 안느끼해서 더 좋았어요~

불막창은 역시나 매웠어요 ㅠㅠ

불막창이랑 스파게티를 안섞고 먹길

잘한거 같아요.

섞었으면 불막창 소스가

스파게티에 다 묻을뻔

신라면 보다 더 맵던데요?

그래도 쫄깃한게 맛있어요!

질긴게 아니고 딱 좋았어요 :)

확실히 일반적인 스파게티와는

전혀 다른 방향입니다!

배달음식으로 최적화 된 느낌?

불막창 때문에 매콤한맛이 강했지만,

떡볶이 느낌으로 면을 먹었네요 ㅋㅋ

하지만, 혼자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네요 ㅠㅠ

 


❓메뉴

이거슨 매운 국물게티 2人 (₩14,900)

불막창토핑추가 200g (₩6,900)

.​

❗ 먹스타킹콩 평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