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랍스터 새우가 매력적인 바른치킨 대새블랙, 대새레드

먹스타킹콩 2022. 3. 18.
반응형

 

 

 

 


대새블랙,대새레드 반반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저번에 네고왕 이벤트를 진행 했었던

바른치킨을 먹어봤어요.

주문할 때는 몰랐는데,

받고 보니깐 3월달도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3월 한달간

배달앱으로

(배민, 쿠팡이츠, 요기요, 배달특급)

대새시리즈 4종주문 시

고구마치즈볼 2개 주네요.

깔끔한 화이트색상의 포장박스.

저기 왼쪽에 묻은 양념은 뭐지..?

바른치킨은 처음 주문하는데,

치킨실번제를 진행하네요?

60계 치킨이랑 비슷하네요.

저는 40번째 치킨 받았어요 :)

18L 전용유 1통에

단 58마리만 튀긴다고 하네요.

60계는 18L에 60마리던데,

2마리 적게 튀기네요?

치킨실번제는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인거 같아요.

널리널리 퍼졌으면~ ㅎㅎ

대새블랙/대새레드 반반

랍스터새우

블랙에 2마리,

레드에 2마리

총 4마리가 있네요.

떡이랑 감자칩도 주네요.

개인적으로 떡사리는

진짜 좋아하는데,

떡사리가 너무 기대됩니다ㅋㅋㅋ

 

반응형

 
 

고구마치즈볼

두번째 네고 이벤트로 받은

고구마치즈볼 2개~

고구마의 달달함과

치즈의 고소함으로

괜찮은데요?ㅎㅎ

맛있어요.

서비스라서 더 맛있네요:)

대새블랙

치킨 + 감자 + 떡사리

+ 랍스터 새우까지

일단 구성이 엄청 다양해서 좋아요.

대새블랙의 새우!

랍스터 새우라는 이름답게

큼직큼직해서 좋았어요.

간장소스에 통통한 새우🦐

맛있네요😀

감자칩은

치킨먹으면서

중간중간에 주워먹기

딱 좋아요 ㅋㅋㅋ

딱딱하지도 않고

심심한 감자맛~

감칠맛 나는 특제 간장 소스와

바삭한 통곡물 토핑으로

맛과 식감이 좋았어요.

매운맛은 전혀 없고 ~

튀김도 적당하고,

통곡물 토핑이랑

엄청 잘 어울렸어요😊

대새레드

뒤끝있는 매운맛 소스가

어울러진 시그니처 메뉴라는

대새레드~

다음에는 새우를

따로 추가해야겠어요.

블랙/레드 합해서

총 4마리였는데,

맛있어서 그런가?

부족하긴하네요 ㅋㅋ

매운맛은 흠..

신라면 정도 되는거 같아요.

막 맵다고 쩔쩔대면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양념이 골고루 안발린

치킨도 있어서 아쉽긴했어요 ㅠㅠ

그래도 튀김이 유독 바삭해서

좋았네요 ㅎㅎ

아마 자주 시켜먹을거 같아요~

 

 


❓메뉴

대새레드/블랙 반반 (₩22,900)

.​

❗ 먹스타킹콩 평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