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BHC 인기메뉴는 뭐지? 맛초킹, 양념맵소킹 후기

먹스타킹콩 2022. 3. 22.
반응형

 

 

 

 


맛초킹, 양념맵소킹 반반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오랜만에 bhc에서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살기 때문에,

치킨을 먹을때 항상 고민이거든요?

제 입맛이랑 부모님 입맛이랑

너무 다르니깐..

bhc 인기메뉴

bhc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은

BHC Best 4

1위, 뿌링클 콤보

2위, 골드킹 콤보

3위, 맛초킹 콤보

4위, 싸이순살

뿌링클이랑 맛초킹은 먹어봤는데,

골드킹이랑 싸이순살은 의외네요?

나중에 혼자 먹어봐야겠네요.

근데, 전부 콤보네요?

이번에는 윙으로 주문했는데..

다음엔 콤보로 가야겠네요.

맛초킹 윙, 양념맵소킹 윙

박스포장

부모님이랑 제가 무난하게

먹을 만한 맛초킹이랑

매콤한 양념느낌으로 맵소킹을 주문했어요.

윙은 윙,봉 10조각씩 주더라고요~

 

맛초킹

매콤짭잘한 맛초킹!

부모님은 치킨을 반찬 느낌으로

밥이랑 같이 드시기 때문에,

치밥으로 적당한 맛초킹 :)

 
 

반응형

고추 토핑 때문에

매울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맵지 않아요.

매운걸 엄~청 못 먹는게 아니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매콤함 :)

 
 

양념 맵소킹

BHC에서 처음 시켜본

양념 맵소킹.

갑자기 매운게 엄청 끌려서

제일 매워보여서 주문했는데,

홍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이

진짜 맵긴 하더라고요 ㅋㅋ ㅠㅠ

 
 

 

신라면보다 맵고,

불닭 보다는 약간 안매운 정도였는데

계속 끌리는 매운맛이여서

계속 손이 갔어요 ㅋㅋ

가~끔 매운게 끌리면

시켜먹기 좋은거 같아요 👍

 

 


❓메뉴

맛초킹 윙 (₩20,000)

양념맵소킹 윙 (₩20,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