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신발

여름 추천 필수 아이템 우포스(OOFOS) 쪼리 블랙! 사이즈 및 실착후기

먹스타킹콩 2022. 7. 9.
반응형

 

 

 


우포스 쪼리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 여름에 신을 슬리퍼를 찾다가

친구에게 추천받은 우포스(OOFOS)!

영어로는 플립플랍(flip-flop)으로 불리는

쪼리를 겟했습니다.

OOFOS

make you feel better!

고민고민하다가 구매하려고했지만

인기상품이라 그런지 항상 품절 ㅠㅠ

입고만 기다리다가 결국 구매 ㅎㅎ

왜 인기가 많은지 한번 봐야겠네요.

박스 여기저기에

feel better이라는 문구가 많네요.

그만큼 편하다는걸 강조하고 싶나봐요 ㅎㅎ

사실 우포스는 운동 후 회복을 할 수 있는 신발을 필요로해서,

OOFOAM 기술을 개발하여 만든

"힐링슈즈"를 강를 강조하고 있거든요.

OOfoam 기술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공식홈페이지에서 자료를 가져와봤습니다.

그냥 참고해보세요 ㅎㅎ

음식이든 신발이든

뭐든 알고 먹고, 알고 신으면

그 효과는 더 부각된다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우포스 쪼리입니다.

뜯었을때 냄새나 상태가 불량한곳은 없었어요.

그냥 완전 심플하고 깔끔하게 박싱되어있었네요.

 

반응형

 

※ 우포스 사이즈

저는 270을 주문했어요.

보통 저는 265를 신는데

나이키 에어포스는 정사이즈 265

나이키 조던은 반업해서 270

슬리퍼는 대체로 265를 신는데

우포스 쪼리는 반업을 한 270을 주문했어요.

심플한 우포스 마크

신발 바깥쪽에는 저렇게 흰색으로

마크가 되어있었어요.

사실 우포스를 모르다가 이번에 알게됐는데

마크가 엄청 심플하네요 ㅋㅋ

우포스 쪼리는 전체적으로

한번에 이어져서 너~무 좋았어요.

그러니깐 다른 쪼리들은

발가락에 끼우는 저 부분이 접착식이라

오래신거나 험하게 신으면 뜯겨지던데

우포스는 그런걱정은 없을거 같아서 흡족 😊

진짜 디자인을 과하게 주는것도 아니고

딱 평범하고 깔끔하게 나온

우포스 플립플랍!!

우포스 쪼리는 앞부분이 휘어져 있는데

이게 발 아치를 받쳐주는 아치형 설계라고해요.

걸을때 편하게 해주는 아치형 설계로

저는 실제로 편하더라고요!!

가만히 서있으면 앞부분이 붕 뜬 느낌이라

별로일수도 있겠지만, 저는 너무 편했어요 ㅋㅋ

우선 깔끔하고 편하게 발에 맞춘 아치형에

진짜 푹신푹신 우포스 쪼리!!

심플하면서 튼튼한게 인기 있는 이유가 있네요.

사이즈는 저는 반업해서 신으니 딱 맞았어요!

 

 

 

❓메뉴 및 가격

우포스쪼리 (₩62,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