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맛집탐방] 대구 <플러스크로플> 크로아상 + 와플 = 크로플? :: 동구 신세계백화점 🍽

먹스타킹콩 2021. 1. 23.
반응형

맛집 탐방🧡

플러스크로플 후기

먹스타 킹콩💕


 

요즘 크로플이 핫한 거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장소는 대구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입니다.

 

크로플크루아상 + 와플합성어입니다😁

 


 

 

플러스크로플의 메뉴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해서 놀랬습니다.

 


 

플러스 크로플의 인기 메뉴 TOP3인가 봅니다.

플레인, 시나몬, 메이플

너무 기대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크로플들이 이렇게 나열되어 있어요.

종류별로 먹고 싶지만.. 가격이 비싸서😥

 

줄은 생각보다 길지 않았어요.

3~5분 정도 기다렸네요.

 


 

 

저는 플레인, 메이플 크로플을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봉지로 포장해 줍니다.

 


 

 

크로플의 기본!

플레인 크로플입니다.

확실히 모양은 와플인데,

식감은 크루아상 같습니다!

 


 

 

다음은 메이플 크로플이에요.

사진으로 끈적끈적함이 느껴지나요?

 


 

 

크로플

단어가 생소했지만 맛은 익숙했어요.

크루아상 식감이지만 가볍진 않았어요.

와플기로 눌러서 그런가?

나쁘지 않은 경험이었어요😁

 


 

❗ 방문날짜

2021년 1월 16일

 

 

❓ 메뉴

플레인 크로플 (₩3,500)

메이플 크로플 (₩3,900)

 

 

❗ 먹스타킹콩 평점

⭐⭐⭐

 

 

✅ 먹스타킹콩 후기

겉바속촉에 딱 어울린다.

크루아상에 약간 묵직한 식감이랄까?

따뜻할 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가격이 더 착했으면 다 먹어봤을 거 같다!

 

 

🚓

계산할 때 주차 등록 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영업시간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