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맛집탐방] 대구 <촘촘> 동촌유원지점, 소고기가 가득한 쌀국수 ! :: 동구 효목동 🍽

먹스타킹콩 2021. 1. 21.
반응형

맛집 탐방🧡

촘촘 동촌유원지점 후기

먹스타 킹콩💕


 

다시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뜨끈한 국물 음식이 먹고 싶어서

쌀국수를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장소는 이 쪽 길가 왼쪽 2층 건물입니다.

 

 

1층엔 역전 할머니 맥주집이 보이네요.

안쪽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 리뷰를 보고

미리 메뉴를 정해서 갔어요!

.

직화소고기쌀국수를 바로 주문하고,

땡모반도 궁금해서 추가 주문했어요.

 


 

 

땡모반이 먼저 나왔네요.

그저 수박 맛

 


 

 

 

 

 

기다리던 직화소고기쌀국수!

리뷰에서 보던 고기 양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당했어요.

 


 

 

앞접시에 따로 조금씩 덜어서

소스에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운 스리라차 소스보다

왼쪽의 간장베이스? 달달한 소스가 좋았어요.

 


 

❗ 방문날짜

2021년 1월 16일

 

 

❓ 메뉴

직화소고기쌀국수 (₩9,000)

땡모반 (₩5,000)

 

 

❗ 먹스타킹콩 평점

⭐⭐⭐

 

 

✅ 먹스타킹콩 후기

💚땡모반

정말 오직 수박 맛만 났다.

좋게 말하면 자연 그대로?

나쁘게 말하면 심심한 맛😂

 

💙직화소고기쌀국수

국물이 정말 맛있었다.

생각해 보니 고수가 없었네?

간장소스와 비벼 먹으면

달달 짭조름하면서

국물 한입씩 하면 정말 맛있다👍

 

 

🚓

주차공간은 길가에 공간이 없으면

주변 주차장에 눈치껏 주차해야 할 거 같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