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울산 동구 맛집 백년본가김치찜, 4인상 갈비김치찜

먹스타킹콩 2021. 11. 25.
반응형


맛집 탐방🧡

백년본가김치찜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울산 동구 일산지 유명한 맛집

백년본가김치찜에 다녀왔어요!

 

 

 

울산 동구 5대 맛집이라고 하던데

진짜 차도 많고, 사람도 많았어요 👍

주차는 매장 앞에 하시면 됩니다.

 

 

 

백년한상차림과 식사메뉴, 추가메뉴가 있는데

11:00 ~ 14:00시간에는 점심특선으로

식사메뉴를 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백년한상차림 4인상 갈비김치찜으로 주문했어요 :)

 

 

 

백년한상차림 4인상 갈비김치찜

✔ 공기밥 미포함

기본 밑반찬 5가지와

(오이고추무침, 콘 샐러드, 양파절임, 시금치, 김)

한상차림의 구성인

계란찜 + 백년파전 + 미역순두부가 나왔어요.

 

 

백년파전

한상차림의 구성이라 크게 기대를 안 했었는데,

생각보다 두툼했어요.

한입으로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먹기 편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겉바속촉인가!?

해산물이 들어간 파전 + 새콤한 간장소스는 👍

술안주로도 좋았어요.

 

 

계란찜

계란찜은 넘치는듯한 푸짐한 양으로 눈길을 끌었어요.

계란찜이 맛없기란.. 쉽지 않죠 ㅎㅎㅎㅎ

간이 적절한 게 맛있었어요.

 

 

미역순두부

당근, 양파, 고추, 순두부, 미역이 들어간 국입니다.

맑은 탕이였는데, 매콤한 김치찜과 같이 먹으니

매운맛이 중화되는 거 같고 좋았어요 :)

그렇다고 막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답니다😂

 

 

갈비김치찜

갈비, 김치, 두부, 콩나물, 만두가 들어간 김치찜

양 보이시나요? 양과 맛 둘 다 만족했어요.

김치는 너무 푹 익힌 게 아니라서 식감이 좋았고,

갈비는 푹 익어서 쑥쑥 빠지는게 먹기 편했어요!

양념이 조금 달았는데,

매콤함도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

진짜 김이랑 꼭 같이 먹어야 해요.

김치 + 갈비 + 김 조합은 최강입니다👍

 

 

 

 

 

 

❗ 방문날짜

2021년 06월 25일

.

.

❓ 메뉴

백년한상차림 4인상 (₩60,000)

.

.

❗ 먹스타킹콩 평점

⭐⭐⭐⭐

.

.

✅ 먹스타킹콩 후기

한상차림 구성메뉴들이 대체로 맛있었어요.

김치찜은 조금 달달했는데,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김치 + 갈비 + 김 조합은 최강입니다👍

.​

.

🚗

매장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

.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월요일 휴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