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청년피자 매드쉬림프 후기, 임영웅 복권 포토카드 이벤트 :: 대구 동구 연경지구점

먹스타킹콩 2021. 5. 23.
반응형

청년피자 매드쉬림프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배달 앱에서 매번 시켜 먹어볼까? 고민만 하던 청년피자!

드디어 시켜 먹어봤습니다.

메뉴는 매드 슈림프로 주문했어요.

청년피자 전속모델이 임영웅씨였네요.

~5월31일까지 복권이벤트도 같이 진행 중이에요.

임영웅 포토카드 겸 복권을 주네요.

포토카드&복권 후기는 마지막에 :)

기본적으로 핫소스, 피클, 파마산치즈 그리고

청양마요소스? 처음 보는데 이 집만의 특별함인가요?

이제는 배달음식에서 빠지면 안 되는

미개봉 스티커!

서로 믿고 사는 세상이면 좋겠지만 😂

이젠 없으면 찝찝할 거 같네요.

피자 삼발이가 2개 있는데,

하나는 박스랑 같이 고정되어 있네요.

엣지는 바이트로 주문했어요.

떼어먹는 맛이 또 기가 막히거든요 👍

R 사이즈로 작은 거 시키긴 했는데,

진짜 한 조각 크기가 핫소스 정도?

메뉴에 1~2인용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딱 그 정도네요 :)

우선 제가 좋아하는 확대 샷 :)

토핑은 풍부합니다.

작은 곳에 옹기종기 거리 두기 따윈 없이

잘 모여있어요.

모든 피자 조각에 큰 새우가 들어간 건 아니지만

피자에 이렇게 큰 새우가 토핑으로 올라간 건

처음 봤어요 ㅎㅎㅎㅎ

청양마요소스에 찍어서

한입 크게 물면 피자가 딱 사라집니다.

피자는 우선 작지만 새우가 튼실해서

새우 맛으로 먹었어요.

청양마요소스는 약간 매콤했는데,

피자랑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타브랜드 갈릭소스가 더 괜찮은 듯 :)

🔻복권&포토카드 후기🔻

임영웅씨의 증명사진이 포토카드인건가요?

별다른 포즈 없는 연예인 포토카드네요

포토카드 뒷면엔 이렇게 복권으로 되어있어요.

아쉽게도 저는 꽝이네요 ㅠㅠ

포토카드랑 뒷면이 복권이라

포토카드를 소장하고 싶은 사람에게

큰 메리트는 없어 보이네요.

느낌이 안 살아😂

 


❗ 주문날짜

2021년 05월 13일

.

❓메뉴

매드쉬림프 R (₩18,900)

고구마치즈바이트 도우 변경(₩4,000)

❗ 먹스타킹콩 평점

⭐⭐⭐

.​

✅먹스타킹콩 후기

피자 크기는 작지만 토핑은 만족스러운 피자.

피자를 먹는 건가 새우를 먹는 건가

.​

🚗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