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맛집탐방] <버거킹> 패티가 4장?? 칼로리 폭발!! 스태커 4 와퍼 :: 버거킹 신메뉴

먹스타킹콩 2021. 2. 6.
반응형

맛집 탐방🧡

버거킹 스태커와퍼 후기

먹스타 킹콩💕


 

요즘 핫한 버거킹 스태커와퍼!

저도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스태커 와퍼는 기본으로 2~4가 있어요.

스태커 2 : 패티 2장

스태커 3 : 패티 3장

스태커 4 : 패티 4장

.

.

스태커 4에 패티 1장 추가하면

비공식 스태커 5 : 패티 5장

그냥 고기 뜯어 먹는 느낌일 거 같아요🤣

 

 

 

패티 원산지는 호주산 + 뉴질랜드산 섞었고,

 

 

 

영양 분석표는 위와 같아요.

와.. 스태커 4 와퍼 칼로리가 1707 Kcal 이였네요..😨

 


 

 

 

저랑 친구는 각자 스태커 4 와퍼 라지 세트 주문했어요.

보통의 버거킹 라지 세트는 거뜬하거든요😊

 

 

 


 

 

버거는 정말 무거웠어요.

버거킹 가서 쟁반을 옮길 때

무겁다는 생각은 정말 처음으로 했어요ㅋㅋ

묵직합니다.

 


 

 

토마토케첩이랑 비슷한 높이의 버거, 보이십니까?

크기는 정말 커요.

한입에 어떻게 먹지😨

 


 

 

겹겹이 쌓인 패티와 치즈 보이세요?

오늘 내 몸에 너무 미안한 날이 될 거 같네요🤣

 

 


 

 

 

 


 

 

 

 

 

패티+치즈 x 4

치즈가 쫘악 늘어나면서 꽉 찬 버거의 모습

정말 저는 감탄했어요ㅋㅋㅋ👍

 


 

 

 

반으로 자르니까 먹기 편했어요.

입을 크게 벌리는 게 힘들지만,

입 주변으로 크게 묻진 않았어요.😮


 

 

 

제 친구는 그냥 먹었는데,

한입 먹을 때마다 입 주변으로 다 묻는다고 🤣

입 주변으로 애들이 둥글게 감싼다고 불편하다고 합니다ㅋㅋㅋ

 


 

 

반개를 먹다 보니, 느낌이 왔어요.

이거 혼자서 다 못 먹는다는걸요.

그래서 남은 반개를 또 잘라서 나눠먹었어요.

버거 한 개를 나눠먹다니...

자존심이 조금 상하네요😂

그만큼 양이 많아요!!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먹기 전에는 짜고, 느끼하고, 퍽퍽할 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냥 신기해서 먹는 거였지 맛으로 먹는 건 아니었어요.

하지만 먹어보니 생각이 달라졌어요.

 

 

 

 

야채도 적당하고, 짜지는 않았어요!

퍽퍽함은 어쩔 수 없었지만, 목이 꽉 막힌다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단품으로는 못 먹을 거 같아요.

탄산은 필수!

 

 

 

먹다 보면 중간중간에 피클이 씹혀요.

저는 이 피클이 진짜 가장 중요한 조연이라고 생각해요.

중간에 씹히는 피클이 고기+치즈의 맛을 한 번씩 잡아줘요!

이게 평소에 먹던 햄버거의 피클과 다른 느낌이랄까?

저는 스태커 4 와퍼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많아서 고민일 뿐, 맛은 있습니다👍

정말 배고플 땐 스태커 4 와퍼 또 시켜 먹을 거에 용!

 


 

❗ 방문날짜

2021년 02월 05일

.

.

❓ 메뉴

스태커 4 와퍼 라지세트 (₩15,200)

.

.

❗ 먹스타킹콩 평점

⭐⭐⭐

.

.

✅ 먹스타킹콩 후기

칼로리도 높고 양도 많은 스태커4와퍼!

맛은 기대 안 하고 먹었지만, 웬걸? 맛있잖아?

먹다 보면 씹히는 피클이 정말 중요한 조연!

단품은 NO, 탄산은 필수!

양이 많아서 고민일 뿐, 맛은 있습니다👍

.​

.

🚗

8대 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

.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