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버거킹 피넛버터 스태커2, 피넛버터 프라이 먹어봤습니다.

먹스타킹콩 2022. 3. 25.
반응형

 

 

 

 


피넛버터 스태커2, 피넛버터 프라이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버거킹에서 기존 스태커 버거에

피넛버터를 추가한 피넛버터 스태커가 나왔어요!

피넛버터 스태커2, 3, 4

피넛버터 비프&치킨,

피넛버터 프라이

판매기간은

22년 3월 21일(월) ~ 22년 5월 8일(일)

판매 기간이 있는 게, 한정 판매인가 봐요.

저는 요기요 배달앱에서

버거킹 신메뉴 출시 할인

하고 있길래 요기요로 주문했어요.

3월 27일까지 최대 5천원 할인입니다.

피넛버터 스태커2 세트를 주문했어요!

콜라는 제로L로 교환했고,

감자튀김은 피넛버터 프라이로 바꿨어요 :)

버거랑 감자튀김이

박스로 포장되어 있네요.

맥도날드에서 보던 버거포장인데,

버거킹에서도 이렇게 포장해 주네요?

이렇게 박스로 포장해주면

버거가 눌리지 않고

그대로 와서 너무 좋네요~

피넛버터 프라이

피넛버터가 감자튀김 위에

많이 뿌려져 있네요.

버거킹의 감자튀김은

두꺼운데 심심한 맛이었거든요?

피넛버터를 뿌리니깐

고소하면서 달달하더라고요.

근데 먹다 보니 뻑뻑함은

어쩔 수 없네요ㅠㅠ

피넛버터 스태커2

저는 스태커4 버거를 먹어봤는데,

패티 4장까지는 힘들더라고요 ㅋㅋ

진짜 혈관이 꽉 막히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스태커2로 주문!

패티 2장에 흘러넘치는 치즈.

먹음직스럽지만 걱정되는 비주얼이네요ㅎㅎ

반응형

 

패티 2장과 치즈 1장 그리고

빵에 붙은 피클까지, 피클 4개

흘러넘치는 피넛버터 ㅎㅎㅎ

개인적으로 피클이 진짜 중요해요!

고기 패티가 2개라서 퍽퍽하거든요~

피클이 딱 리프레시 시켜줍니다.

딱 단짠단짠의 버거.

고기와 치즈로 짭짤하면서

피넛버터로 달달함!

피넛버터가 골고루 발려져 있었으면

더 좋았을뻔했어요.

버거킹은 먹다 보면

퍽퍽함이 조금 밀려오는데,

피넛버터로 인해서 퍽퍽함이

더 빨리 오긴했어요ㅎㅎ

혈관이 막히는 맛은 어쩔 수 없는 듯?

채소가 부족한 게 큰 단점인

스태커 버거여서 저는 코울슬로도 주문!

버거킹의 코울슬로

개인적으로 스태커버거와

환상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기+고기 조합에서

코울슬로를 먹어주면

아삭하면서 새콤한 맛으로

고기 맛을 더 돋워줍니다 ㅎㅎㅎ

코울슬로, 콜라는 필수인

버거킹 피넛버터 스태커2

생각보다 피넛버터 잘 어울리네요.

 


❓메뉴

피넛버터 스태커2 세트 (₩12,300)

코카콜라 제로L 교환 (₩200)

피넛버터 프라이 교환 (₩2,5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주차공간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