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배달리뷰] <삼첩분식> 배달 포장이 이쁜 분식집 ! 모듬튀김세트 :: 대구 북구 이시아연경점 🍽

먹스타킹콩 2021. 1. 27.
반응형

배달 리뷰💚

삼척분식 모듬튀김세트 후기

먹스타 킹콩💕


 

 

배민을 둘러보다 삼첩분식?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분식을 이렇게 종이박스에 포장한다고요?

신기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너무 맘에 들어요.

괜찮은걸요?

 

먹기도 전에 합격!

 

 


 

 

 

맵기 쓰읍( 1단계)

떡 오뎅 반반

모듬튀김 세트입니다.

 

 


 

 

 

떡볶이

떡 + 오뎅 + 비엔나 + 메추리알로 구성되어 있어요.

잘 찾아보면 다 나옵니다 ㅋㅋㅋㅋ

 


 

 

 

감자를 좋아하는 저에게

감자 폭탄은 최고예요!

떡볶이 국물이랑 조합이 👍

 

 


 

 

 

모듬튀김이에요

오뎅튀김4 + 단호박튀김2 + 당면만두4 + 김말이2 + 야채튀김1

이집 튀김 잘합니다.

 

 


 

 

 

 

튀김 + 떡볶이 조합은 최고최고👍

 


 

❗ 주문날짜

2021년 1월 18일

.

.

❓ 메뉴

모듬튀김 세트 (₩17,000)

.

.

❗ 먹스타킹콩 평점

⭐⭐⭐

.

.

✅ 먹스타킹콩 후기

💚떡볶이

쓰읍 1단계입니다.

달달하지도 맵지도 않아요.

국물은 적당하게 있어서 좋아요!

 

💙모듬튀김

 

튀김 맛집입니다 ㅋㅋㅋㅋ

튀김 + 떡볶이 국물 조합은 최고죠.

 

💜감자폭탄

 

흔히 아는 그 맛입니다.

하지만 떡볶이 국물과 함께라면 다르죠!

한번 드셔보세요.

 

.​

.

🚗

-

.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인스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