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귀 안아픈 마스크 추천 "미마마스크" KF94 중형 블랙

먹스타킹콩 2021. 1. 25.
반응형

마스크를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는 지금

저는 일반 kf94는 오후 2~3시쯤 되면

귀가 슬 아파요. 귀가 아프면 머리도 띵~ ㅠㅠ

그래서 혹시나 귀가 안아픈 마스크가 있는지

검색하다가 찾은 "미마마스크"

저는 쿠팡을 애용하기 때문에 (로켓 배송)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쿠팡 링크🔻

https://coupa.ng/bQm438

 

미마마스크 보건용 마스크 성인용 KF94 검정

COUPANG

www.coupang.com

 

 

++이벤트 종료++

 

++++2021.02.13 추가사항++++

미마마스크 x 네고왕 구매 링크

미마 마스크 공식사이트🔻

https://miima.co.kr/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거품없는 정직한 가격, 보건용마스크(KF94/KF80)와 필터교체형 미마마스크를 사용해보세요. 정기배송으로 현명하게 건강지키세요.

miima.co.kr

네고왕 x MIIMA

홈페이지 접속시 팝업창에서 1회 구매 바로가기 클릭!!

개당 500원, 10개입 이상 시 무료배송.

 

 

저는 미마마스크 KF94 검정 M, 30개입을 구매했어요.

개당 ₩860원 정도로 싼 가격은 절대 아니에요ㅠㅠ

 

 

우선 마스크는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으며,

새부리형 마스크에요.

 

 

마스크를 꺼내면 이렇게 착 붙어있어요.

우선 귀 부분도 잘 떼주고

 

 

붙은 마스크도 잘 떼주면

안쪽 흰색 필터 부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참, 미마는 M(중형)이 가장 큰 사이즈에요.

이유는 귀 부분을 톡 뜯으면 L 사이즈가 되기 때문이죠.

🔻🔻🔻

 

이거 뗄 때는 정말 조심하셔야 해요.

저 쉽게 뗄 수 있을 줄 알았다가 ㅠㅠ

하나 찢었습니다.

건장한 남자 기준으로

물론 기준이 접니다.ㅋㅋㅋ

M(중형)은 딱 맞았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뗄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고..

어머니는 딱 맞는다고 하시네요.

 

 

마스크 끈은 우선 잘 늘어나요.

그리고 무엇보다 정말 귀가 안 아파요!

물론 가격은 싼 게 아니고,

사둔 마스크는 많아서 매일은 못 쓰고 있어요ㅠㅠ

그래도 정말 하루 종일 착용해야 하는 날에는

무조건 쓰고 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