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푸드리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시크릿 라이언

먹스타킹콩 2022. 2. 26.
반응형

 

 

 

 


쉑쉑버거 후기

먹스타 킹콩💕


 

안녕하세요🙋‍♂️ 먹스타킹콩입니다🦍

이번에 가족 생일이 있어서

케이크를 고르는 중에

조카가 좋아할 만한 케이크가

배라에 있어서 구매해 봤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라이언 얼굴이 귀여운 시크릿 라이언

배스킨라빈스 캐릭터 케이크 중에서

'로아커 위드 초코 베어'

'시크릿 어피치'

'시크릿 라이언'

이 세 가지 케이크 중에 고민을 하다가

고른 시크릿 라이언

로아커 위드 초코 베어는 외형적으로는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너무 초코초코라서 pass ~

 

 

시크릿 라이언 맛 구성
출처 :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
시크릿 라이언

 

시크릿 라이언 맛 구성

 

초콜릿 무스, 체리쥬빌레, 뉴욕 치즈케이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31요거트, 쿠키 앤 크림,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바나나, 체리, 민트

아이스크림케이크의 큰 장점은

다양한 맛 구성이 아닐까요?

라이언 얼굴 속에

다양한 맛이 숨어져 있었네요.

 

 

포장
배스킨라빈스 포장

 

배스킨라빈스 포장

 

 

배라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직접 방문 포장해서 먹는 건 처음인데,

깔끔하게 잘 주시네요.

 

배스킨라빈스 포장박스

 

배스킨라빈스 세이프티 라벨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안전포장 스티커

직접 방문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시네요.

시크릿라이언

 

케이크 크기에 딱 맞는 포장박스

박스 안에서 흔들릴 수가 없네요👍

양옆에 있는 손잡이를 잡고

그대로 위로 올리면

편하게 꺼낼 수 있습니다 :)

 

시크릿라이언

 

시크릿라이언

 

'라이언 얼굴 귀여워서 어떻게 먹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캐릭터 얼굴 모형이었어요.

라이언 캐릭터 모형

 

모형 양옆에 끈을 달 수 있는

홈이 있어요.

따로 끈을 챙겨주시는 줄 알고

포장지 여기저기를 찾아봤지만

없었어요ㅠㅠ

따로 만들어서 써야 하나 봐요.

반응형
라이언 모자 쓴 조카

 

 

 

그냥 머리에 걸쳐 둔 라이언 모자 ㅋㅋㅋ

귀엽긴 하네요.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모자에요.

끈이 따로 없는 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시크릿 라이언
시크릿 라이언

 

 

 
 

기존의 배라 아이스크림 구성에

위에 라이언 색으로 칠해진

주황색의 크림?

주황색 크림과 위에 올려진

카카오 캐릭터 모형들은 맛없었지만

다른 아이스크림들은 기존의 배라맛과

동일한 구성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귀여움과 의외의 라이언 모자로

좋았던 '시크릿 라이언'이었습니다.

 

 


❓ 메뉴

시크릿 라이언 (₩28,000)

.

❗ 먹스타킹콩 평점

⭐⭐⭐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타 킹콩💕

 

 

 

 

 

 

 

 

 

 

 

 

 

 

 

반응형

댓글

💲 추천 글